그랜드 샤이닝 호텔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정보
그랜드 샤이닝 호텔은 새로운 미스터리 메타픽션 드라마다. 짝사랑하는 남자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 소설 속에 갇혀 베일에 싸인 작가를 쫒는 이야기다. 그랜드 샤이닝 호텔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방송시간 등 드라마 정보를 알아보자.
그랜드 샤이닝 호텔
오프닝 시리즈 tvN
17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공개
몇부작 6부
연출 명현우
극본 박세현
출연진 정인선, 이지훈, 김재경, 정진운 외
스트리밍 티빙
그랜드 샤이닝 호텔 몇부작인가 살펴보니 하루에 전편이 공개되는 오프닝 시리즈였다. 총 6부작이 공개되었으며 2월 17일 오후 10시 40분에 편성되어 있었다.
그랜드 샤이닝 호텔 줄거리
그랜드 샤이닝 호텔 줄거리는 소설 작가 지망생 한 여자가 연쇄살인마의 타깃이 된 짝사랑하는 남자를 구하기 위해 스스로 소설 속에 갇힌다. 그리고 끔찍한 소설을 써 내려가는 베일에 싸인 작가를 쫒기 시작한다.
신선한 소재인 자동으로 스스로 소설이 써지는 신비로운 노트북이라는 점이다. 자동으로 써내려가는 소설 속에 등장인물이 되면 그 사람은 현실 세계에서 사라지게 된다. 미스터리한 실종의 중심에는 신비한 노트북 속의 소설이 있다.
인간의 욕망으로 행복을 가져다 줄것이라 생각에 욕심으로 스스로를 파멸시키게 된다. 그릇된 욕망 때문에 악마에게 젊음을 팔고 베스트셀러 작가로 성공한 늙고 병든 노파는 죽을 날만을 기다린다.
더 이상 글을 쓸 수 없게 되었다는 사실을 깨달았을 때는 이미 늦었다. 작가로서 성공보다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시간이 소중했음을 깨닫게 되었다.
그랜드 샤이닝 호텔 등장인물
유아영 - 웹소설 플랫폼 타코, 웹소설1팀 PD / 정인선
악마 같은 서은숙 작가 밑에서 온 갓 고초를 겪다 탈출해 평범한 직장인이 되었다. 직장인도 만만하지 않았다. 하지만 나를 응원해 주는 송우빈이 있어 견딜 수 있었다.
어느 날 우빈은 자기를 작가로 키워 주겠다고 했다. 하지만 사람들 몰래 준비하던 꿈이 들키기라도 한듯 하루 만에 악몽이 시작되었다.
레베카 작가의 원고를 받으러 간 우빈이 바람처럼 사라졌다. 하지만 그가 있는 곳이 소설 속이라고 하니 그를 구하기 위해 내가 소설작가가 되어 소설 속으로 들어가야 한다.
송우빈 - 웹소설1팀 대리 / 이지훈
잘생긴 외모와 다정한 말투로 사내 여심을 흔드는 남자다. 무료했던 회사 생활을 하던 중 아영이 나타났고 그녀와 함께 대화하는 것이 즐거워지기 시작했다.
그리고 아영에게 글 제대로 쓰고 싶으면 도와주겠다 말을 했다. 레베카 작가를 키운 것처럼 아영도 제대로 키울 자신이 있었다. 왜냐면 우빈이에게는 신비한 노트북을 제공해 주는 든든한 빽이 존재했다. 하지만 신비한 소설 속에 갇히게 되면서 연쇄살인마의 타깃이 된다.
박현주 - 9명 연인을 죽인 팜므파탈 연쇄살인범 / 김재경
그녀가 만난 9명의 연인 모두 그저 여자를 탐하는 가식적인 남자들이 었다. 그래서 9명 모두를 죽였다. 그녀에게는 죄의식이란 것은 애초에 찾아볼 수 없다. 그런 그녀가 호송차를 타고 가는 중 갑자기 사라졌다.
문명환 - 강원지방경찰청 산봉지구대 경사 / 정진운
엉뚱하면서 통통 튀는 매력이 있는 아영이 마음에 들었다. 처음으로 고백이라는 것을 해봤던 명환은 아영이 제일 싫어하는 게 돈 많은 백수라는 말에 충격을 받았다.
그래서 부지런한 남자가 되기 위해 이를 악물고 공부해서 경찰공무원시험에 합격했다. 그리고 오랜만에 아영이를 마주치게 되었다. 그리고 아영과 함께 베일에 싸인 작가 뒤를 함께 쫓는다.
그랜드 샤이닝 호텔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등 드라마 정보에 대해 알아봤다. 이색적인 소재 스스로 소설을 자동으로 쓰는 노트북의 등장과 그 소설 속에 갇히게 되는 사람, 쫒아야 하는 베일에 싸인 작가, 연쇄살인범 그리고 베일을 벗은 작가의 정체가 놀라웠다. 뻔할 것 같았던 내용의 반전과 스토리 진행으로 흥미를 이끌어 내는 드라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