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나쁜엄마 이장부인 누구인지 궁금해서 찾아봤다. 나쁜엄마 이장부인은 매번 등장할 때부터 매회 귀여운 마스크 팩을 하고 나와서 얼굴을 공개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장부인은 바로 박보경 배우였다. 박보경 프로필을 알아보자.
나쁜엄마 이장부인
다양한 팩을 하고 등장하는 이장부인으로 철없는 모습으로 순수해 보이면서도 푼수끼 있는 모습이다. 직설적인 말을 내뱉으며 과한 솔직함과 귀여움으로 눈길을 끄는 나쁜엄마 이장부인 역은 배우 박보경이었다.
박보경 프로필
박보경 나이 43세 1981년 11월 27일에 태어났다. 박보경은 배우 진선규 아내로 더 잘알려져 있으며 배우로서 주목받은 지 오래되지 않았다.
박보경 키는 165cm으로 크지 않으며 학력으로는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를 졸업했다. 현재 박보경 소속사는 엘줄라이엔터테인먼트 박보경 남편 진선규와 같은 소속사다.
박보경은 진선규와 함께 한국예술종합학교 선후배 사이로 함께 공연을 하며 가까워졌다고 한다. 두사람은 같은 극단에서 함께 연기를 하다 연인으로 발전했다. 박보경 진선규는 5년의 연애끝에 2011년 결혼을 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었다.
박보경은 배우 진선규가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시기에도 묵묵히 곁을 지켜준 아내로 진선규가 방송에서 매번 아내에 대한 감사함을 전해 진선규 아내로 대중들에게 더 많이 알려진 배우다. 박보경은 무명시절이 길었던 만큼 아내 박보경의 드라마 출연에 진선규 배우가 많이 기뻐했다.
박보경은 연극 활동을 연기력을 쌓아 내공 있는 배우였지만 오랜 무명 시간을 보냈다. 드라마에 자주 출연하지 않았지만 탄탄한 연기력으로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었다. 그러던 중 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냉혈한 비서실장 고수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박보경 출연 드라마
달리는 조사관, 킹덤 시즌2, 슬기로운 의사생활, 괴물,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
소년심판, 링크: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작은 아씨들, 나쁜엄마
박보경은 2003년 우리나라 우투리 연극을 시작으로 꾸준히 다양한 작품 활동을 했으며 드라마 출연은 2019년 달리는 조사관 작은 배역으로 시작했다. 이후 꾸준히 드라마에 출연하다 작은 아씨들 고수임 배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린 배우다. 현재 나쁜엄마 이장부인 배역으로 귀여운 동물 마스크를 쓰고 나와 시청자들에게 궁금증을 불러온 인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