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직업 일부 이상형
나는 솔로 15기 100회 특집으로 제주도에서 촬영했다. 제주도에서 펼쳐질 나는 솔로 15기 출연진들의 로맨스가 기대된다. 나는 솔로 15기 직업 일부와 출연진들의 특색을 알아보자.
나는 솔로 15기 영수
15기 영수 나이는 30대로 고려대 경영학과를 졸업했다. 아날로그 감성을 가진 푸근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풍겼다. 바둑 세계대회 예선에 나갔을 만큼 푸근한 인상뒤에 스마트함을 겸비한 남자다.
영수는 좋아하는 드라마에서 많이 나오는 직업을 언급으로 추측된 직업은 펀드매니저다. 술을 좋아하는 영수 주량은 소주 5병이다.
나는 솔로 15기 영호
15기 영호는 현재 S전자 재직 중 이상형을 나이 차이가 많이 나는 분이 좋다고 밝히며 10살까지도 괜찮다고 했다. 그러면서 42세까지 괜찮다고해서 32세로 추정된다.
나는 솔로 15기 영식
15기 영식은 삼성전자 11년차로 특채로 들어갔다고 한다. 영식은 교회 사역 나가는 취미를 가지고 있어 독실한 크리스천같다.
나는 솔로 15기 영철
15기 영철은 대구에서 유소년 시기를 보내고 20살 상경했으며 이상형으로는 큰키에 귀여운 사람이라고 밝혔다.
나는 솔로 15기 광수
15기 광수의 나는 솔로 출연계기가 너무 재미있었다. 소개팅을 나갔는데 소개팅녀가 나는 솔로에 나가보라고 권유해서 나왔다고 한다. 광수는 힘들게 살았고 열심히 알바해서 로스쿨에 가서 로펌 변호사가 되었다.
나는 솔로 15기 상철
15기 상철은 처음 등장한 직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논문발표를 위해 미국까지 갔다고 하는데 AI 연구원이라고 한다.
나는 솔로 15기 영숙
15기 영숙은 공대출신으로 대학에서 쉬지않고 연애를 했다고 한다. 이상형은 성격 무던하고 돈 잘 벌고 팔다리 길쭉하면 괜찮을 것 같다며 너무 착한 남자는 싫다 밝혔다.
키크고 귀여운 여자로 소개되었는데 15기 영철의 이상형과 일치하며 과연 두사람이 커플이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는 솔로 15기 정숙
15기 정숙은 M&A 컨설팅을 직업으로 가지고 있으며 고등학교때까지는 부산에서 성장하고 일본에 있는 대학교를 졸업했다고 한다. 일이 너무 바빠 연애를 못했다며 장기적으로 함께할 사람을 찾는다 밝혔다.
나는 솔로 15기 순자
15기 순자의 등장으로 15기 옥순일꺼라는 예상을 빗나갔다. 20대부터 빨리 결혼하고 서른 안에 아이를 무조건 낳는다는 원래계획은 실패했다고 한다. 공감능력 좋은 사람에게 끌리며 결이 잘맞는 사람이 이상형이라고 한다.
나는 솔로 15기 영자
15기 영자는 대치동에서 초중고를 졸업했으며 여중고를 졸업후 영어강사가 되었다고 한다. 강해보이는 외모와 달리 남자친구가 보고 싶다고 하면 달려가는 스타일이라고 한다.
나는 솔로 15기 옥순
15기 옥순은 화제의 인물로 이미 완벽한 외모를 자랑한다고 출연전부터 유명한 출연자다. 성수기때 200명 정되 되는 학원 원장으로 본인 돈으로 학원을 차렸다고 한다.
나는 솔로 15기 현숙
15기 현숙은 결혼에 진심인 여자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상처 받을 행동이나 상황을 만들지 않는다며 영원한 사랑을 믿는 출연자다. 본인의 신뢰가 신념인 현숙이다.
나는 솔로 15기 결혼커플 예고와 함께 벌써부터 누구인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번 15기 기수 출연진들의 직업은 다양하고 고스펙이다. 여성 출연진들의 미모도 뛰어난듯 보인다.
나는 솔로 15기 출연진들의 나이대는 대부분 30대 초중반일듯 보이며 결혼을 하기 위해 나왔다고 밝힌 출연진들이 있어 결혼커플이 누가 될지 매우 궁금하다.
출처 나는 솔로 15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