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4기 최종 커플 선택 결과

나는 솔로 14기 최종 커플
나는 솔로 14기 최종 커플

나는 솔로 14기 최종 세 커플이 탄생했으며 최종선택에서 반전과 충격을 주기도 했다. 반전과 충격의 선택은 14기 영철의 선택이었고 멋진 최종 선택은 정숙이었다고 생각한다.

 

나는 솔로 14기 최종 커플

나는 솔로 14기 영수 ♥ 현숙 최종 커플

나는 솔로 14기 영수 ♡ 현숙 최종 커플

영수의 첫 선택은 옥순과 현숙이었다. 영수의 최종선택은 바로 현숙이었다. 현숙이 진정성 있게 대해주고 진심이 느껴졌다고 말했다.

 

 

 

나는 솔로 14기 경수 ♥ 영숙 최종 커플

나는 솔로 14기 경수 ♡ 영숙 최종 커플

경수는 설레는 감정이 데이트를 할 수록 마음이 커져서 영숙을 선택할 수밖에 없는 마음이었다 고백했다. 경수의 진심을 느낀 영숙은 결국 경수를 선택했다.

 

 

나는 솔로 14기 경수 인스타 나이 직업 이름

 

나는 솔로 14기 경수 인스타 나이 직업 이름

나는 솔로 14기 골드미스 & 골드미스터 특집이 방송을 시작했다. 특집인 만큼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들의 역대급 재력과 직업에 놀라움을 주고 있다. 특히 관심이 쏠리고 있는 나는 솔로 14기 경수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상철 ♥ 영자 최종 커플
나는 솔로 14기 엇갈린 최종 선택

나는 솔로 14기 상철 ♡ 영자 최종 커플

여자 네명에게 호감을 받았던 상철의 최종 선택은 결국 영자였다. 상철은 영자와 대화하면서 더 편안함을 느꼈고 앞으로 더 많은 대화를 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고 했다. 영자 역시 상철을 선택하며 최종커플이 되었다.

 

 

나는 솔로 14기 직업 나이 특징

 

나는 솔로 14기 직업 나이 특징

나는 솔로 14기 나이 직업 학력이 모두 공개가 되었다. 첫 만남부터 현재까지 옥순에게 몰리며 나는 솔로 14기 여자 출연자들이 긴장하고 있다. 40대 골드 미스와 골드 미스터 특집으로 나는 솔로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엇갈린 최종 선택

나는 솔로 14기 엇갈린 최종 선택

 

14기 영식 - 옥순

14기 영호 - 영숙

14기 정숙 - 영철

 

나는 솔로 14기 영철은 먼 거리라는 현실적인 문제로 정숙을 선택하지 않아 모든 이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다. 하지만 정숙은 먼 거리 따위는 극복해 보겠다며 소신 있게 영철을 선택하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나는 솔로 14기 영철 호텔 인스타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4기 영철 호텔 인스타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4기 영철 호텔 인스타 나이 직업 나는 솔로 14기 영철 호텔과 인스타가 다시 관심을 받고 있다. 나는 솔로 14기 영철은 현재 인스타 피드에 전 여친이라는 분의 폭로와 고소 등 논란이

habine.tistory.com

 

 

 

14기 옥순, 순자, 광수, 영철은 최종 선택을 하지 않았다.

 

나는 솔로 14기 옥순은 첫 등장과 함께 많은 남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하지만 결국 솔로나라에서 마음이 맞는 인연을 차지못하고 선택을 하지 않았다. 하지만 영식은 끝까지 마음을 표현하고 싶다며 남자답게 옥순을 최종 선택했다.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와 함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나는 솔로 14기 시작과 함께 옥순에게 남자 출연진들의 표가 쏠렸기 때문에 그동안 비공개였던 나는 솔로 14기 옥순 인스타 공개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4기 인스타

 

나는 솔로 14기 인스타

나는 솔로 14기 골드 미스 골드 미스터 특집은 나는 솔로 14기 출연진들의 재력과 스펙으로 자기소개 공개후 변화가 예고 되며 재미를 더해가고 있다. 나는 솔로 14기 인스타를 알아보자. 나는 솔

habine.tistory.com

출처 나는 솔로 solo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