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 제작진도 몰랐던 사실이 확인되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나는 solo 11기 영철 정숙 두 사람의 관계가 육촌 관계라는 사실이었다. 나는 솔로 solo 11기 영철은 제작진에게 찾아와 정숙이 낯이 익다 언급하였고 육촌 누나 같다 밝혔다.
나는 솔로 11기 시작과 함께 제일 인기남으로 지목된 나는 솔로 11기 영철은 11기 정숙의 등장과 함께 당황스러운 상황을 마주하게 되었다. 육촌 누나인것 같다고 밝힌 영철은 본인 확인이 되지 않아 정확하지 않다 운을 뗐다.
나는 솔로 solo 11기 영철 정숙 육촌
" 정숙님을 딱 보니까 어디서 많이 봤다고 생각이 들었다. 그런데 저의 육촌 누나 얼굴이 맞는 것 같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중. 고등학생때 봐서 성인이 된 후 만나지 않아 얼굴을 못 알아보는 것 같다고 했다.
어렸을 때 왕래했었고 성인이 된 후 만나지 못햇으니 정숙이 못 알아보는 것도 이상하진 않다. 나는 솔로 11기 다음 주 자기소개 시간이 되면 정숙도 영철을 알아볼 것 같다.
나는 솔로 11기 정숙이 과연 영철이 육촌동생이라는 사실을 알 게 될지 모두들 궁금해 한다. 당사자들도 당황스러울 듯싶고 제작진이 제일 당황한 듯싶다. 나는 솔로 촬영을 하게 되면서 10년 넘게 못본 육촌 누나를 솔로 나라에서 만나게 될 확률이 얼마나 될까? 제작진도 모르는 사실이었기에 둘이 같은 기수에 출연한건 정말 신기하고 희박한 확률이다.
나는 솔로 11기 솔로 남녀들의 스펙과 직업이 일부 언급되었는데 대학병원 외과 의사부터 메이저리그 스카우터, 멘사 출신, 변리사, 영 앤 리치 금수저까지 다양하다. 다음 주 수요일 나는 solo 솔로 11기 70화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