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프로필 나이 본명 인스타 학력 키

배우 김범이 구미호뎐 1938로 다시 돌아와 모던보이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김범은 구미호뎐 시즌1에서 형을 살리고 죽음을 맞이하며 시즌2에서 못 볼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완벽한 모던보이 이랑으로 돌아왔다.

 

김범은 구미호뎐에서 인간과 구미호 사이에서 태어난 반인반호 이랑역으로 이동욱 (형 이연)과 대립하는 모습이었지만 마지막 형을 위해 죽음을 선택했다. 구미호뎐 1938 이연이 과거로 돌아가 김범을 다시 만나게 되었고 다시 한번 두 사람의 캐미를 볼 수 있어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구미호뎐 1938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구미호뎐 1938 등장인물관계도 몇부작

구미호뎐 1938 드라마가 드디어 순조로운 출발을 알렸다. 구미호뎐 드라마를 즐겁게 봤던 시청자들에게는 기다렸던 순간이었을 것이다. 구미호뎐 1938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몇부작인지까지 드

habine.tistory.com

 

김범 프로필 / 나이, 키

김범 나이는 46세이며 1989년 7월 7일 서울 마포구에서 태어났다. 김범 본명은 김상범으로 2006년 KBS 서바이벌 스타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데뷔한 17년차 배우다. 우리에게는 2007년 거침없이 하이킥의 엉뚱하고 코믹한 모습의 김범이 익숙하다. 

 

김범 키는 180cm로 큰편이고 중앙대학교 예술대학 연극영화학 휴학 중이다. 운동신경이 뛰어난 김범은 태권도 공인 3단 보유 중이며 검도, 태권도, 스키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긴다. 김범의 소속사는 킹콩 by 스타쉽이며 1호 배우다. MBTI는 INTJ로 본인이 밝혔으며 김범 인스타 팔로워 수는 무려 589.7만이며 좋아요가 무려 100만 전후다.

 

 

 

 

김범 드라마 배우 활동

김범은 거침없이 하이킥 출연이후 꽃보다 남자 드라마에서 F4중 한 명이었던 소이정으로 출연하며 여성 시청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지만 처참한 시청률과 인기도로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김범의 연기력은 칭찬을 받았다. 김범은 한국 드라마에서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2013년~2015년까지 중국 영화 주연으로 활동했다.

 

김범은 연기력은 좋으나 작품을 고르는 눈썰미기 없는 편으로 연기력에 비해 작품선정이 아쉽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후 주연으로 출연헀던 고스트 닥터 고승탁 역으로 비와 함께 호흡을 맞추며 다시 한번 인지도가 높아졌으며 구미호뎐 1938로 과거의 이랑을 보여주며 주목을 받고 있다.

 

구미호뎐 1938 속 김범은 코믹이 가미된 연기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김범이 드라마 속에서 보여주는 모던보이의 패션과 헤어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시즌1에서 볼 수 없었던 비주얼로 다시 한번 김범 배우의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것이다. 이연(이동욱)과 함께 말끔한 슈트와 코믹한 연기가 드라마의 재미를 주고 있다.

 

배우 김범은 반항적이면서도 사랑스러움까지 보여주는 이랑 캐릭터 착붙으로 완벽한 비주얼과 섬세한 연기로 드라마 스토리에 몰입도를 높인다. 앞으로 이연과 함께 하는 김범이 보여주는 이랑을 기대된다.

 

 

이동욱 프로필 나이 리즈 인스타

 

이동욱 프로필 나이 리즈 인스타

구미호뎐 1938 드라마로 돌아온 배우 이동욱의 모습은 뱀파이어처럼 리즈시절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는 모습이었다. 몇 년 전 드라마 도깨비때와 비교해도 변함없는 모습이다. 이동욱 프

habine.tistory.com

김소연 프로필 나이 남편

 

김소연 프로필 나이 남편

김소연이 펜트하우스 천서진에서 구미호뎐 1938 류홍주로 돌아왔다. 구미호뎐 시리즈 외전으로 여주인공 배역을 맡은 (Kim Soyeon) 김소연이 새로운 서쪽산신으로 등장한다. 김소연 프로필 나이 필

habine.tistory.com

안효섭 프로필 나이 출연 드라마

 

안효섭 프로필 나이 출연 드라마

배우 안효섭은 드라마 사내 맞선을 통해 최고의 피지컬과 담백한 저음의 보이스로 여심 저격 중입니다. 5%로 시작한 드라마 시청률은 10%를 넘기며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김세정과 함께

habine.tistory.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