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트 가수 해수 프로필 국악전공 나이 학력 인스타 판소리

트로트 가수 해수는 오랫동안 판소리를 전공해 시원한 가창력과 힘 있는 보이스로 대중들에게 인정을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가수뿐 아니라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끼를 인정받았다.

 

가수 해수 프로필

트로트가수 해수 나이는 31세로 1993년 12월 3일 전라북도 전주에서 태어났다. 학력을 살펴보니 한국예술종합학교 전통예술원 판소리 전공이다. 해수라는 예명은 바다처럼 깊고 밝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2019년 11월 28일 내 인생 내가라는 곳으로 데뷔했으며 판소리 전공인 만큼 가창력은 으뜸이다.

 

 

트로트 가수 해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ellohaesoo

 

30대 판소리 전공 트로트 가수 해수는 데뷔한 지 3개월도 안 돼 2020년 2월 17일 가요무대라는 큰 음악 프로그램에 올랐을 만큼 가창력이 뛰어난 가수다. 트로트 가수로서 나이는 어리지만 활발한 성격과 타고난 끼로 프로그램의 리포터로 활약하기도 했다. 뛰어난 멘트와 재치 있는 센스가 뛰어나다.

 

 

트로트 가수 해수는 유재석의 부캐 유산슬의 첫 공식 야외무대행사에 얼굴을 보이며 예능프로그램의 끼를 보여주었다. 해수는 리허설이 끝난 유산슬에게 먼저 cd를 건네며 선배님이라 스스럼없이 다가가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예능 방송에서 해수의 멘트는 센스있고 거침없으며 솔직한 편이다.

 

국악인 출신 트로트 가수 해수 1집 앨범의 5번 트랙 사랑만은 않겠어요 곡은 해수가 직접 작사한 곡으로 가창력뿐 아니라 음악적인 소질을 가지고 있다. 해수는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장윤정과의 친분으로 장윤정 무대에 초대가수로 무대를 선보이기도 했다.

 

트로트 가수 해수 근황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어 인스타 피드를 보니 하루 전 kbs 부산 아침마당에 출연한 사진이 올라와 있다. 4일 전에는 장윤정 어버이날 디너쇼에도 다녀온 흔적이 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