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살 5회 예고 옥을태 단활과 협상 실패 - 지난 불가살 4회 방송에서 또 다른 불가살 옥을태의 실체를 알게 된 단활. 단활보다 먼저 불가살이였다는 옥을태의 말과 민상운의 도와달라는 말 가운데 혼란스러운 활의 모습의 엔딩을 보여주었다.
베일에 쌓여 있던 이준의 등장으로 앞으로의 드라마가 더욱 궁금해졌다. 불가살 등장인물 설명에는 이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없었기 때문에 4회에서 또 다른 불가살로 등장해서 놀랬다. 불가살 5회 예고를 보니 이준 패션이 심상치 않다. 멋지다. 그 멋진 패션을 또 소화하구나!
특히 옥을태(이준)의 소름끼치는 연기는 불가살인 단활과 느낌이 달랐다. 옥을태(이준)의 등장으로 불가살의 스토리가 더욱 풍성해진 느낌이었다. 그래서 불가살 5회에서의 검은 구멍의 모습이 기대된다.
검은 구멍 불가살 : 옥을태(이준)는 민상운(권나라)을 찾고, 그 사실을 아는 단활(이진욱)은 민상운을 데려와 가둔다. 단활은 왜 민상운을 데려와 가둔 건지 모르겠지만 불가살 5회 예고를 보면 숨겨준 느낌이 강하다. 민상운을 옥을태로부터 보호하는 모습으로 보였는데 과연 민상운과 단활 이 둘은 어떤 관계로 발전할까?
새로운 불가살의 등장으로 앞으로의 이야기는 세사람 관계를 풀어가는 내용이 나올 것 같다. 불가살 5회 예고에 나와있듯이 옥을태는 단활에게 같은 편임을 이야기하고 협상을 시도한다. 하지만, 시도하
검은 구멍은 민상운의 저주라 말하는 옥을태와 민상운의 지난 생에 관계에 대한 언급은 없었으니 5회에 힌트 정도가 나오지 않을까? 단활보다 먼저 불가살이 된 옥을태는 민상운과 어떻게 엮였는지 불가살 5회에서 나올 것 같다.
민상운에게 있는 단활의 혼을 옥을태가 원하는 이유와 단활이 불가살이 되기 전부터 불가살이었다는 옥을태 이야기는 언제쯤 나올까? 옥을태 이야기가 빨리 나오면 좋겠다. 그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방송사 tvN
방송일 2022.01.01. (토) 오후 09:00
다른 불가살 옥을태의 등장으로 혼란스러운 활은 민상운을 옆에 두고 감시한다. 그러면서 옥을태부터 해결하려고 하는데... 옥을태는 활과 협상을 시도하지만 실패하고 시호를 이용하기로 한다.
불가살 5회 예고 뽀인트!
나와 너는 적이 아니야 진짜 적은 그여자다.
출처 불가살 5회 예고 공식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