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7기 출연자들의 눈치게임이 시작되었습니다. 첫 데이트를 시작했는데요. 예상되었듯이 모태 옥순님의 첫 데이트 4:1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번 나는 솔로 7기 출연자들은 40대 이기 때문에 전 솔로 출연자들과 다른 대화 내용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옥순 첫 데이트

나는 솔로 7기 옥순

 

 

나는 솔로 7기 데이트 신청은 여자들이 먼저하고 남성분들이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첫 번째 주자는 모태 솔로 옥순님이었습니다. 옥순님을 선택한 분은 4명이나 되며 1:4 데이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옥순님의 원픽은 디자인 쪽 관련 업종에 있는 영식님이었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옥순 데이트

 

 

옥순님을 선택한 분은 광수, 경수, 영철, 영호 무려 4명의 남성들이었습니다. 옥순님이 모태솔로라는 부분때문에 궁금증이 생겨서 끌린 부분은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그리하여 모태솔로 옥순의 4:1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옥순 인터뷰

 

 

남성 출연자들은 옥순의 모태솔로라는 것에 궁금증을 물어봤고 옥순은 썸도 연애도 한번도 없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리고 이번 남녀 데이트에 대한 생각으로 왜 남과 여 1:1 이 진부해 보이고 뻔한 그림이라는 의견으로 독특한 연애에 대한 생각을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옥순 4:1 데이트

 

 

4명의 남자 출연자들과 식사를 하며 데이트를 즐기고 1:1 데이트로 각 남성분들의 생각을 들어볼 수 있었습니다. 옥순과 경수는 결혼과 출산에 대한 입장차이를 보이며 간단한 미팅을 끝냈습니다. 광수님과는 자유로운 성향이 닮아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면서 데이트를 이어갔습니다. 네 명중 가장 오픈마인드로 비슷한 성향을 보였습니다. 

 

 

영철님은... 호신술 이야기만 하다 데이트가 끝났습니다. 마지막 영호님과는 장거리 연애에 대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부산에 자리를 잡은 영호 님과 서울에 있는 옥순님과 거리가 멀기 때문에 나온 이야기였습니다. 하지만 서로 각자의 일에 대한 자부심을 엿볼 수 있었지만 나는 절대 못 옮긴다는 영호 님을 보면서 조금 답답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옥순의 원픽은 영식

 

나는 솔로 7기 옥순의 마음을 몰라주는 영식은 다른 여자와 1 : 1 데이트를 가고 아쉬운 마음 한가득이었던 옥순님의 표정이 카메라에 잡혔습니다. 영식님을 제일 알아보고 싶다는 옥순은 선택권이 주어진다면 영식님을 꼭 한번 만나보고 싶다는 의지를 밝혔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영숙의 1 : 1 데이트 

나는 솔로 7기 영숙

 

 

영숙의 선택은 광수님이었지만 옥순님이 원픽한 영식님이 등장했습니다. 유일하게 1:1 데이트를 하게 된 커플입니다. 영식님은 영숙의 직업이 부담스럽지만 데이트를 하고 싶다고 인터뷰했습니다. 영식은 처음 이야기를 나눴던 영숙님에게 호감을 느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영숙과 영식의 데이트

 

 

영숙과 영식은 데이트 하는 내내 입맛 취향부터 환상의 짝꿍 케미를 보여주며 즐거운 데이트를 했습니다. 영식은 데이트가 완벽했다며 너무 좋아했습니다. 귀여운 웃음을 날리며 데이트의 만족감을 드러냈습니다. 첫 데이트이기 때문에 아직 어떻게 달라질지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과연 커플이 어떻게 이뤄질까요?

 

 

 

정숙의 원픽은 처음부터 경수였다!

정숙의 원픽은 경수

 

 

나는 솔로 7기 정숙의 2: 1 데이트 

나는 솔로 7기 정숙 2:1 데이트

 

 

정숙님의 원픽은 경수님이었지만 경수는 옥순에게 가서 엇갈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정숙을 선택한 상철, 영수님 두 분이 계셔서 2:1 데이트를 시작합니다. 정숙은 상철과 영수와의 데이트에서 지난날의 데이트에서 항상 을의 연애를 했다며 호구였다며 서글퍼했습니다.

 

 

 

상철과 영수에게 위로 받은 정숙

 

 

정숙의 지난날 을의 연애를 솔직하게 이야기하면서 상철과 영수에게 위로를 받았습니다. 위로를 받은 정숙은 눈물을 흘리며 큰 위로가 되었다며 인터뷰에서도 눈물을 보였습니다. 순수하게 누군가를 좋아하고 상처받았던 지난날을 두 남성분에게 위로를 받는 모습이 좋아 보였습니다.

 

 

정숙의 데이트

 

나는 솔로 7기 데이트에서 제일 많이 나온 이야기가 앞으로의 미래. 결혼. 자녀 이야기였습니다. 아무래도 출연자가 모두 40대였기 때문에 앞으로 미래에 대한 이야기들이 주를 이뤘던 것 같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여여 커플

 

 

여여커플의 짜장면 식사

 

 

순자님은 상철님을 관심이 생겨서 선택했지만 데이트로 연결되지 않았고, 영자님은 원픽은 영수님이었지만 아쉽게도 선택받지 못해 첫 데이트에 실패하였습니다. 속상하고 아쉬운 마음을 뒤로하고 여여 커플이 되어 맛있게 짜장면으로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예고 정숙이 웃었고 그녀 앞에는 경수가 서있었다.

 

정숙과 경수가 만났다

 

나는 솔로 7기 다음 주 예고편에서는 상철이 정숙님에게 직진하는 모습과 경쟁의 가도에 발을 들인 경수는 정숙을 불러냅니다. 정숙 앞에 원픽이었던 경수님이 등장하고 정숙의 웃는 모습으로 마지막 장면으로 방송이 끝났습니다. 출연자들의 첫 데이트를 하고 난 후 본격적으로 짝꿍 찾기에 돌입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 7기 직업 나이 촬영지

나는 솔로 7기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유는 모태솔로 옥순이 불러올 남자 출연진들의 행보가 궁금해서 일 텐데요. 쵤영지 제천에서 시작하는 나는 솔로 7기 출연자들의 나이 직업이

habin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