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7기가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렸습니다. 이유는 모태솔로 옥순이 불러올 남자 출연진들의 행보가 궁금해서 일 텐데요. 쵤영지 제천에서 시작하는 나는 솔로 7기 출연자들의 나이 직업이 밝혀지면서 40대 특집답게 입성 첫날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직업은 변호사, 성우, 사회복지공부원, 입시강사 등 다양한 직업군의 남녀가 모였습니다. 특히 예쁜 미모와 좋은 직업이지만 모태 솔로를 밝힌 옥순으로 발언으로 출연한 솔로 남녀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화려해 보이지만 한 번도 연애경험이 없다는 옥순의 등장으로 나는 솔로 7기 방송의 관심이 더욱 뜨겁습니다.
나는 솔로 7기
남성 출연자 직업 나이
영수 45세
토목과 나와 수학 강사 경력 17년
입시학원 운영
현재 천안에서 거중
파트타임으로 시작한 수학 강사로 현재까지 학원 운영
결혼이 두 번이나 무산되면서 팔자라 생각했다던 영수는 함께 운동하는 동생들의 권유로 나는 솔로 7기에 도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취미로 고강도 운동인 크로스핏이라 답하며 강한 남자 이미지를 보여주었습니다.
영호 43세
사범대 졸업 후 입시 학원 운영
부산 출신 부산 거주
나는 솔로 애청자로 역대 영호중 제일 연장자이며 마른 체형의 외모와 깔끔한 스타일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겉보기에 말라 보인다는 말에 정상체중이며 2주 전 필러를 맞았다는 엉뚱하고 재미있는 대답을 하였습니다. 소개팅에서도 마스크를 벗은 적 없다는 대답을 들은 MC들은 영호가 철저한 면이 있는 것 같다 예상했습니다.
영식 43세
시각 디자인 전공 국민대학교 디자인 석사
디자인 스튜디오 운영
디자인 관련 강사 활동
충북 제천 거주
결혼을 포기하고 있다가 나는 솔로 7기 출연 기회가 와서 잠을 못 잘 만큼 설레어했다고 밝힌 영식은 곰돌이 상으로 귀여운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영철 41세
환경공무관
성실하고 마음이 여린 편임.
취미는 오토바이
영철은 횡성에서 학창 시절을 보내며 유년시절을 보냈으며 기와 50장 격파 영상을 보여주며 남다른 운동신경을 자랑했습니다. 외모보다는 힘들어도 잘 웃는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광수 43세
연세대학교 독문학 사회학 이중 전공
미국 컬럼비아 대학원 졸업
국제기구 중 하나인 유엔 산하 녹색 기후 기금 GCF 근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테인어, 독일어, 일본어 총 6개 국어 가능
안경 쓴 이미지와 안경을 벗은 이미지가 다른 광수는 여러 나라를 이동하며 일과 공부를 한 능력자입니다. 결혼 기회는 여러 번 있었지만 절실하지 않았다 답변을 하였습니다.
상철 47세
사회 복지 공무원
남양주 거주
마포 아파트 소유
소심한 성격으로 평생 좋아하는 여자에게 고백을 한적 없다 밝힌 상철은 표현을 못하는 편이라고 했습니다. 사전 인터뷰에서 사범 공부를 준비하면서 여자 친구와 헤어진 후 난독증을 겪기도 했으며 다시 여자를 만나기 힘들었다는 심경을 밝혔습니다. 뜨거운 사랑이 하고 싶어 나는 솔로 7기에 도전했다는 상철.
경수 41세
IT 기업 영업담당
최연소 팀장 기록 보유
서울 종로 거주
어머니의 권유로 출연 결정을 하게 되었고, 여자 친구에게 잘하는 스타일로 상대방에게 올인하는 편이라고 합니다.
여성 출연자 직업 나이
영숙 42세
경기도 시흥 거주
직업 변호사
변호사라 주말과 밤, 낮 없이 일하기 바쁘다고 하며 동종 업계는 선호하지 않는다 밝혔습니다. 일과 공부하느라 연애할 시간이 없었다는 영숙은 81년생으로 동안 미모를 자랑했습니다.
정숙 40세
서울 거주
직업 유명 성우
청순미 풍기며 등장한 정숙은 유명 성우입니다. 광고나 게임에서 그녀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으며 게임 속 암살자 역할인 아칼리 목소리의 주인공입니다. 그래서 더욱 게임 유저분들에게 환영과 응원을 받지 않을까 싶습니다. 마마보이를 싫어한다고 밝히며 결혼에 대한 의지를 보였습니다.
순자 41세
직업 대치동 학원 강사
땀나고 숨차는 것을 싫어함
이공계역을 선호
핑크색으로 가득 찬 자동차 트렁크로 눈길을 사로잡은 순자는 본인보다 종아리 얇은 남자를 싫어한다고 밝히며 솔직한 면을 보여주었습니다.
영자 43세
무남독년 외동딸
직업 패션 회사 슈퍼바이저 (매장 연출 담당)
41세까지 결혼보다는 일을 중시했다는 영자는 외동딸로 부모님이 나이가 많으셔서 결혼 권유를 많이 하셨다고 합니다.
옥순 38세
틱톡 재무기획 업무 담당
샤넬과 이베이 7년 경력
취미 미술
모태솔로
패션부터 외모까지 범상치 않은 등장으로 나는 솔로 7기 출연자 중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더욱이 모두를 놀라게 한 부분이 연애 경험이 한 번도 없는 모태 솔로라 밝힌 부분인데요. 옥순은 예쁜 외모와 좋은 직업, 억대 연봉까지 왜 모태솔로였는지 모두를 의아하게 만들었습니다.
나는 솔로 7기 촬영지 충북 제천
옥순의 등장으로 기대감을 한껏 올리며 시작한 나는 솔로 7기입니다. 나는 솔로 7기는 특히 40대 특집이라 그런지 결혼을 진지하게 생각하며 출연한 부분 때문이지 모두 진지해 보였습니다. 하지만 밝고 조용한 분위기의 7기라 시청하기 편했습니다. 앞으로 나는 솔로 7기 데이트가 시작되면서 40대의 남녀 솔로들의 셀레이는 케미를 기대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