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2기 나이 직업 촬영지

나는 솔로 12기 자기소개가 끝나고 러브라인의 변화가 찾아온다. 첫인상 서택후 미니 데이트를 진행하며 상대에게 더욱 끌리거나 덜 끌리거나 마음의 변화가 나타났다.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들의 나이 직업에 대해 알아보자.

 

나는 솔로 12기 데이트 선택

 

나는 솔로 12기 옥순

나이 29세

직업 현재 임용고시 준비 중

학력 서울대 대학원 출신의 국가정책 연구원으로 주택 관련 연구

거주지 세종

취미 게임, 조정, 주짓수

 

나는 솔로 12기 영숙

나이 30세

직업 전남 도자기 공예 국비지원 훈련센터 운영

취미 암벽 클라이밍, 성악

영숙은 초등학생 때 필리핀으로 이민가 학교 졸업 후 호주에서 유학을 했다.

 

나는 솔로 12기 순자

나이 29세

직업 국가보훈처 산하 공공기관 근무

취미 등산

 

나는 솔로 12기 영자

나이 32세

직업 애니메이션 연출가, OTT 콘텐츠 제작

 

 

나는 솔로 12기 정숙

나이 35세

직업 호텔 마케팅팀 웹디자이너

취미 등산, 축구

 

나는 솔로 12기 현숙

나이 32세

직업 뮤지컬 배우, 피아노, 보컬 강사

혼후관계주의자.

공연을 안하는 비시즌에는 학원에서 노래를 가르친다.

 

나는 솔로 12기 영수

나이 38세

직업 수학 강사

거주지 서울 양천구

근무 부산

취미 보드게임, 방탈출

외적으로 귀여운 스타일을 이상형으로 꼽은 12기 영수는 맨사회원이다. 

 

나는 솔로 12기 영식

나이 31세

직업 공연 기획사 근무

학력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뮤지컬 기획 전공

취미 피아노, 드럼, 베이스, 트럼펫 군악대 출신

뮤지컬 공연 기획사에서 근무 중 정규직으로 취업 후 원주문화재단 공연기획 3년차 목사님 아들이다.

 

 

나는 솔로 12기 영철

나이 38세

직업 프로레슬러

영철은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장르의 현직 프로레슬러로 올 아시아 헤비급 챔피언이다.

 

나는 솔로 12기 영호

나이 30세

직업 반도체 소자 개발 연구원

거주지 수원

취미 맛집투어, 빵지순례

 

나는 솔로 12기 광수

나이 33세 / 90년생

직업 변리사

거주지 서울 강남

취미 여행

 

나는 솔로 12기 상철

나이 36새 / 87년생

직업 IT 개발자

거주지 인천

★ 나는 솔로 12기 촬영지 고찰 여주 신륵사

 

10기 옥순 현철 열애 공개

나는 솔로 11기 최종 커플 선택 결과

나는 솔로 11기 상철 파혼 인스타 영숙 폭로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