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나이가 밝혀졌다. 정숙의 자기소개 시간 영철의 질문과 함께 11기 영철과 정숙은 육촌 관계임이 드러났다. 점점 흥미를 더하고 있는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나이 등 여자 출연진 소개를 알아보자.

 

나는 솔로 11기 여자 소개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나이

11기 영숙

 

 

나는 솔로 11기 영숙

나이 35세

직업 자영업

거주지 부산

 

 

나는 솔로 11기 영숙

 

자영업으로 일을 한지 3년이 되었다고 한 영숙의 직업은 폐업한 식당에서 철거와 주방기기 세척 후 재판매를 하는 식당 철거, 주방기기 매매 사업을 하고 있다. 일을 시작하고 1년마다 집 한 채씩 사서 현재 3채의 집이 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조용하던 영숙의 반전 직업이 밝혀졌고 현재 마음에 드는 분은 한 명이라고 밝혔다.

 

 

11기 정숙

 

 

나는 솔로 11기 정숙

나이 37세

직업 변리사

 

 

나는 솔로 11기 정숙

 

정숙은 출연과 동시에 영철의 육촌관계와 함께 정숙 직업 변리사에 대해 관심을 모은 인물이다. 29살에 변리사 시험에 합격하고 8년째 변리사 일을 하고 있다. 정숙의 자기소개를 들으며 11기 영철은 육촌 누나임을 확신하듯 고개를 끄덕이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사촌 동생을 못 알아보냐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11기 정숙의 이상형은 자상하고 세심한 분을 원한다 말했다.

 

 

11기 순자

 

 

나는 솔로 11기 순자

나이 28세

직업 재활 피트니스 강사

거주지 서울

고향 전라도 목표

 

 

나는 솔로 11기 순자

 

나는 솔로 11기 순자는 성악을 전공했지만 현재 재활 피트니스 강사로 일하고 있다. 6년째 솔로로 지내고 있어 언니가 지원했다고 한다. 연애는 결혼이라는 생각을 갖고 있어 솔로 기간이 길었던것 같다고 했다 11기 순자는 외로움이 적어 장거리 연애에 대해 문제없다고 답했고 영철과 초반부터 서로 호감을 주고받고 있는 상황이다.

 

 

11기 영자

 

 

나는 솔로 11기 영자

나이 33세

직업 금융사 IT 기획 업무 담당

 

 

나는 솔로 11기 영자

 

11기 영자는 컴퓨터공학을 전공해 8년차 직장인으로 지내고 있다. 차가워 보이는 인상이지만 본인이 의리 있고 진심 있는 사람이라고 했다. 힘든 일이 생기면 함께 해결하고자 노력하는 아내가 되겠다 말하며 세련되고 됨됨이가 큰 사람을 선호한다 이상형을 밝혔다.

 

 

11기 옥순

 

 

나는 솔로 11기 옥순

나이 37세

직업 수학강사

 

 

나는 솔로 11기 옥순

 

청주에서 수학을 가르치는 11기 옥순은 서울대 출신으로 이미 알려진 사실이다. 11기 옥순 직업은 수학강사이며 외에도 취미로 직장인 연극과 뮤지컬을 하고 있다. 지덕체를 갖춘 남자를 이상형으로 꼽았으며 1년 사귀고 아이를 낳아 3살까지 자신이 육아하는 것이 목표라 밝혔다.

 

 

11기 현숙

 

 

나는 솔로 11기 현숙

나이 35세

직업 글로벌 패션 스포츠 브랜드 필라 소싱 팀 과장 2년차 직장인

 

 

나는 솔로 11기 현숙

 

도예와 골프를 취미를 갖고 있으며 드라이버로 200m까지 친다며 장타왕임을 자랑했다. 자신을 챙겨주는 남자를 보면 떨리고 나를 챙겨주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했던 11기 현숙이었다. 자녀는 3명이라고 밝혔으며 마음에 드는 3명이 있었으나 한 명은 정을 떼고 있다고 한다.

 

 

나는 솔로 11기

 

나는 솔로 11기 여지 직업 나이가 밝혀지고 모두 서로를 알게 되면서 조금씩 호감라인이 바뀌기도 하고 더욱 선명해지기도 하고 있다. 특히 이번 11기 영철은 단연 인기 최고의 출연자가 아닐까 생각이 든다. 현재 나는 솔로 11기 스포가 떠돌면서 진짜 커플이 된 남자 여자 출연자가 누구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나는 솔로 11기 출연자 첫인상

나는 솔로 11기 직업 나이 남자

나는 솔로 11기 영철 정숙 육촌 ?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