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1기 현숙 인스타그램에 근황이 전해져 많은 팬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나는 솔로 11기 현숙은 지난 12월 10일 영국 출장 사진을 공개했고 더욱 예뻐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을 본 나는 솔로 11기 영자 역시 댓글을 남겼다.

 

 

나는 솔로 11기 현숙
출처 나는 솔로 11기 현숙 인스타

 

 

나는 솔로 11기 현숙

나는 솔로 11기 현숙은 1988년생으로 35세다. 직업은 글로벌 패션 스포츠 브랜드 F 소싱 팀 2년 차 과장이라 밝힌 바 있으며 169cm의 큰 키는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현재 영수와 영호 사이에서 최종 결정을 고민하고 있다. 나는 솔로 11기 현숙은 과연 누구와 최종 커플이 될지 모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는 솔로 11기 현숙의 최종선택은 영호일것이라는 추측들과 남자 출연자의 지인이라고 주장한 네티즌의 제보도 이어졌다. 지인 제보에 의하며 나는 솔로 11기 현숙과 영호가 현실 커플이 되었다는 내용이다. 확실한 지인인지 확인된 바 없으며 확실한 커플사진이 등장하지 않았다.

 

 

 

 

하지만 11기 영호 인스타그램에는 나는 솔로 출연 후 갑자기 골프 사진이 있었는데 현재는 비공개인지 찾아볼 수 없다. 하지만 영호의 사진을 봤던 네티즌들은 현숙의 취미 골프와 연결된다는 주장이다. 11기 현숙은 자기소개에서 200m 장타를 치는 실력자라며 골프 취미를 밝힌바 있다. 현숙의 남동생 역시 골프 코치로 활동하고 있다고 전해진다.

 

 

 

 

나는 솔로 11기 현숙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11기 영호 인스타그램

 

 

 

 

현숙은 외과의사 영수와 치과의사 영호 사이에서 고민을 하고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현숙은 영호가를 귀여워했고 운명처럼 현숙 영호는 랜덤데이트를 하게 되었다. 랜덤데이트로 현숙의 마음이 영호에게 기울어 최커가 될지는 최종선택을 지켜봐야 할 것 같다.

 

 

나는 솔로 11기 직업 나이 남자

나는 솔로 11기 여자 직업 나이 소개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