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여자 출연자 총정리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이 큰 주목을 받고 있으며 지난 회차들과 다르게 솔직하게 마음들을 표현하게 되면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나 역시 고구마 먹은 답답함 없이 즐겁게 시청 중이다. 나는 솔로 10기 인스타 여자 편을 알아보자.

 

나는 솔로 10기 영자 옥순 현숙
나는 솔로 10기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 roooooocs

https://www.instagram.com/roooooocs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비공개였던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가 공개로 변경되었다. 자기소개가 끝나고나서 비공개에서 공개로 전환된 것인데 요즘 가장 주목받고 있는 여성 출연자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인스타

 

예쁜 엄마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7살 아들이 있는 엄마로 보이지 않을 만큼 예쁜 미모를 가지고 있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이 누구와 최종커플이 될지 모두 궁금해하고 있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인스타 / coemyeongeun5513

 

10기 정숙의 인스타는 비공개 상태이며 본명은 최명은으로 예상된다.

 

나는 솔로 10기 정숙 인스타

 

대구에 거주중인 정숙은 출연 전부터 주목을 받았던 여성 출연자다. 세 가지의 직업을 가지고 있으며 50억 원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고 하여 리치 언니로 불리고 있다. 22살 해병대를 전역한 아들과 11살 딸을 양육하고 있다. 우동 먹고 싶으면 일본으로 날아갈 수 있는 능력 있는 리치 언니 정숙이다.

 

 

나는 솔로 10기 순자 인스타 / christina_hwang714

 

나는 솔로 10기 순자 인스타

 

순자의 인스타는 현재 비공개로 되어 있으며 조금 더 지인들과 일상을 공유하고 싶다 밝혔다. 아마도 나는 솔로 10기 최종결정이 끝나고 나면 공개로 전환되지 않을까 싶다. 순자는 이혼 7년이 지나고서야 지인들에게 이혼 사실을 알리고 나는 솔로에 출연하게 되었다는 순자는 경험에 대한 욕심이 많으며 활동적인 것을 즐긴다고 했다. 딩크족이었다 밝혔지만 조카를 보면서 아이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나는 솔로 10기 영자 / passionatejj

 

나는 솔로 10기 영자 인스타

 

매력부자 애교쟁이 영자는 안산에 있는 미용실에서 근무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장거리 연애 가능을 얘기하며 본인 성격을 긍정적이고 감정 기복이 없는 편이라 소개하며 귀여운 막춤을 선보였다.

 

 

 

나는 솔로 10기 영숙 인스타 /  kyr1231

 

나는 솔로 10기 영숙 인스타

 

영숙은 2번의 이혼을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한 인물이다. 앳되 보이는 외모였는데 마흔이라는 나이게 두 번의 이혼이 그녀의 빛나야 했던 20대와 30대를 슬픔을 잊는 시간으로 보내게 했다. 현재는 반려묘 세 마리와 함께 살고 있으며 장거리 연애도 상관없다 밝히며 새로운 인연을 기대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나는 솔로 10기 현숙 인스타 / _kyung0708

 

10기 현숙

 

https://www.instagram.com/_kyung0708

 

나는 솔로 10기 현숙 인스타

 

현숙의 첫등장과 함께 첫인상과 함께 4표를 받으며 인기녀로 등극했다. 발레 전공답게 외모에서 우아함이 뿜어져 나왔다. 자기소개에서 선보인 현숙의 발레는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인성 좋고 정직한 사람을 선호한다며 장거리 연애도 가능하다 밝혔다.

 

 

 

나는 솔로 10기 옥순 정숙 외 직업 나이 자기소개

나는 솔로 10기 직업 나이 남자 자기소개

나는 솔로 10기 인터뷰 남자 여자 출연자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