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호 아나운서 집 프로필 나이 학력 나혼자산다
나혼자산다 김대호 아나운서 일상을 보며 정말 행복하게 살고 있구나 생각했다. 김대호 일상을 보는 동안 웃음이 계속 났다. 특히 VR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보며 정말 오랜만에 눈물 나게 재미있었다.
김대호 아나운서 프로필
김대호 나이 40세 1984년 10월 8일 생으로 기안 84와 동갑이다. 그래서 방송 내내 기안 84가 예언이라도 하듯 멘트를 하면 그대로 방송에 나와 또 다른 기안 84가 떠오르는 모습을 보여주며 웃음을 주기도 했다. 김대호는 홍익대학교 졸업으로 2011년 우리들의 일밤 신입사원 코너 오디션 최종합격으로 데뷔한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는 MBC 아나운서국 차장이라고 한다.
김대호 등장과 함께 자꾸 나영석 PD가 생각났는데 닮은꼴로 뜬다. 생방송 오늘 저녁 프로그램에 많이 봤던 아나운서였는데 나혼자산다를 통해 이름을 알게 되었다. 혼자산지 20년 차라고 밝힌 김대호는 볼 수록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모습이다.
나혼자산다 김대호 아나운서 집 단독주택 위치
김대호는 2004년부터 자취를 시작해 전세 월세를 전전하다 마음에 드는 집을 장만했다고 밝혔다. 김대호 집 위치는 인왕산 아래 단독주택이다. 집 위치가 너무 가파른 오르막길에 있어 망설였다던 김대호는 집을 본 순간 꿈꿔왔던 모습이라 무턱대고 계약해 가족의 도움과 퇴직금을 미리 정산받아 장만했다고 밝혔다.
김대호 아나운서 집 인테리어가 정말 독특했는데 공개된 집안 인테리어는 매우 독특한 구조와 수많은 만화책들, 애지중지 키우고 있는 비바리움을 공개되었다. 2년째 가꾸는 비바리움을 소개해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기안 84 역시 지금까지 본 집 중에서 제일 신기하다고 감탄했다.
비바리움이란 보통 양서파충류 사육장을 일컬을 때 불린다고 한다. 김대호 집 안에는 직접 만든 포장마차도 있고 작은 텃밭도 있어 본인만의 행복 라이프가 엿보인다. 현재 김대호 집 공개와 함께 비바리움과 집 위치가 관심을 끌고 있다. 나혼자산다 아직 못 보신 분들은 김대호 아나운서 집 나오는 방송을 꼭 보시는 걸 추천드린다. 특히 VR 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다.
출처 나혼자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