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의 새로운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가 시작됩니다. 악마를 잡기 위해 괴물이 되었다로 두 번째 인생으로 다시 태어난 검사의 복수를 그린 이해날 작가의 장편소설 어게인 마이 라이프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입니다. 웹툰으로도 만들어져 카카오페이지와 카카오 웹툰에서도 연재하고 있으며 완결되었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뜨거운 인기로 종방한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의 후속작으로 범죄 심리를 극화한 논픽션인 전작 드라마와 달리 빙의와 회귀를 소재로 현대 사회의 불편한 진실을 드러내며 인간의 폭력성을 고발한 신개념 판타지 법정 드라마입니다.
웹으로 이미 완결이 된 만큼 드라마가 어떻게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지 궁금한데요. 원작과 조금씩 다른 부분이 있다고 하지만 기본 스토리를 가져갈 것이라 예상됩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가 첫 드라마를 알릴 때는 월화드라마로 방영 예정이었지만 최종적으로는 금토드라마로 편성되기도 했습니다.
사회적 권력에 맞서 싸우며 통쾌한 복수와 정의 실현이라는 소재가 다소 식상할 수 있겠지만 환생이라는 판타지가 더해져 독창적인 요소로 작용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준기가 보여줄 액션과 흥미, 부조리한 사회에 시원한 정의 실현까지 볼거리가 풍부한 드라마가 될 것 같습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의 남주로 이준기의 출연으로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는데요. 이준기는 '악의 꽃'이라는 드라마 이후 약 2년 만에 복귀하는 드라마입니다. SBS 드라마에는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이후 무려 6년만의 출연입니다. 여담으로 이준기는 이번 작품의 출연을 한번 거절했다 다시 온 기회로 주연을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저승사자에게 다시 한번 생의 기회를 얻게된 검사가 대한민국의 절대 권력자들의 거대한 벽을 깨부수며 목숨을 건 복수를 그린 드라마입니다. 대한민국은 돈이 없으면 힘이 없는 약자로 처절하게 짓밟히는 사회 속에서 약자를 위해 싸우는 열혈검사(이준기)의 짜릿한 복수를 그렸습니다.
두 번째 생을 살게 된 검사(이준기)는 이전 삶의 기억을 통해 치밀한 계획으로 완벽한 복수를 시작합니다. 정의를 위해 치열하고 뜨겁게 싸우는 모습을 통해 사회에게 보내는 시원한 사이다 한방을 날리며 시청자들에게 복수극의 짜릿함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악역 연기를 잘하는 배우 이경영과 40대가 되어도 여전히 멋있는 이준기 배우가 그려낼 스토리가 기대됩니다.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16부작으로 매주 금토일 밤 10 드라마가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