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남자 배우 이상보는 주민의 신고로 서울 강남 주택가에서 경찰에게 붙잡혔다. 한 주민은 마약을 한 듯 이상한 행동을 보이며 뛰어다니는 남성이 있다는 신고를 했고 경찰이 출동했던 것이었다. 이상보 배우는 결국 출동한 경찰에게 붙잡혔다.

 

배우 이상보
배우 이상보

 

 

서울에서 붙잡힌 40대 남성이라는 뉴스가 나오며 이무생과 박해진이 거론 되었지만 결국 40대 마약 배우는 이상보로 밝혀졌다. 경찰에게 붙잡힌 이상보는 마약류 관리에 법률협의로 입건해 조사 중에 있다고 알렸다. 경찰 조사에서 혐의 인정과 그의 집에서 알약 수십 정이 발견되었다.

 

 

배우 이상보 프로필

이상보

 

 

이상보는 본명이며 이전에 사용했던 이보현은 예명이다. 1981년 10월 21일 서울에서 태어났다. 이상보 나이는 42세며 학력으로는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 중퇴로 되어있다. 키는 181cm, 70kg,이며 2006년 KBS2 드라마 투명인간 최장수로 데뷔하였다.

 

 

이상보

 

 

이상보는 2006년 드라마로 데뷔했으며 이후 로맨스 헌터 / 며느리 전성시대 / 못된 사랑 / 특별 수사대 MSS / 강철본색 / 죽어야 사는 남자 / 루갈 / 사생활에 출연하였다. 이상보는 여러 드라마에서 조연으로 참여했었다.

 

 

이상보

 

 

2021년 KBS 2TV 미스 몬테크리스토 일일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인지도가 높아졌다. 미스 몬테크리스토에 출연하며 인스타 팔로우 수가 부쩍 늘어 인기를 높이고 있었다. 이상보는 드라마뿐 아니라 2013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단역 출연과 '메피스토'에서는 주연 한태석을 맡기도 했다.

 

 

이상보 인스타그램

 

 

이상보 소속사는 현재는 없으며 홀로 개인 활동을 하고 있다. 2021년 소속사 알프로젝트컴퍼니와 계약이 만료되었다고 한다. 이상보 인스타그램은 비공개로 전환되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