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최종커플 유정 주원 동진 현커 마지막회
환승연애3 최종커플 2커플 탄생과 함께 막을 내렸다. 20부작의 긴 여정을 끝으로 반전의 반전 최종선택과 최종커플 탄생으로 놀라움을 주었다. 환승연애3 유정 주원 동진 혜원 선택은 어떻게 되었을지 환승연애3 20화 최종회를 정리해보자.
환승연애3 최종커플
환승연애3 최고의 관심사가 바로 유정 주원 최종선택이 아니었을까? 주원은 서경과 재회한다는 이야기와 유정이 창진과 다시 만나게 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최고의 관심사였다.
환승연애3 최종커플 유정 선택 반전 현커
환승연애3 최종커플 선택에서 반전이 일어났다. 환승연애3 유정의 선택은 주원이 아니라 X 창진이었다. 주원과 이뤄지길 내심 기대하고 있었던 시청자였기에 유정의 선택이 놀라웠고 아쉬움도 있었다.
창진은 유정과 재회를 목표로 나왔기 때문에 유정을 선택했고 유정은 그런 창진을 잊지 못해 서로를 선택하며 유정 창진은 최종커플이 되었다.환승연애3 현커가 된 유정과 창진 커플은 여행도 다니며 여전히 잘 만나고 있다고 한다.
환승연애3 주원 선택
주원의 선택은 서경이 아니라 유정이었다. 서경에게 많은 미련을 보이며 유정과 서경 사이에서 많은 고민과 갈등을 하던 주원이었다. 서경은 주원을 선택했지만 주원은 유정을 선택했다. 서로의 엇갈림과 지난 연애에 대해 많은 생각을 한듯한 모습이었다.
환승연애3 출연자 중에서 제일 좋았던 사람이 바로 주원이었다. 아쉽게 최종커플이 되지 못했지만 마지막에 솔직하게 유정을 선택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유정이 창진을 선택함에 있어서 이해해 주는 모습도 좋았다.
환승연애3 동진 혜원 최종커플
환승연애 시즌 중에서 가장 오랫동안 연애를 했던 동진과 다혜는 끝내 재회를 하지 않았다. 13년이라는 오랜시간 연애를 했기에 더욱 최종선택이 힘들었을 것이다.
그럼에도 동진 다혜는 서로를 응원하며 행복을 바래주었다. 다혜는 창진을 선택했고, 동진은 혜원을 선택했고 혜원 역시 동진을 선택하며 두사람은 최종커플이 되었다.
환승연애3 상정 민형 최종커플
상정과 민형은 3개월의 짧은 연애기간이었기에 재회의 확률이 높았던 커플이었다. 방송을 보면서 서로 아직도 사랑하고 있구나를 느낄 수 있을 만큼 서로에 대한 마음이 커보였다. 그래서 두사람의 최종선택은 이미 예견되었는지도 모른다. 두사람은 현재도 잘 만나고 있으며 현커로서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고 한다.
환승연애3 최종선택 마지막회
이종은, 이서경 - > 이주원 - > 이유정 < - > 최창진 / 최종커플 + 현커
공상정 < - > 서민형 / 최종커플 + 현커
휘현 - > 이혜원 < - > 서동진 / 최종커플 / 현커인지 알수 없음
송다혜 - > 최창진
김광태 - > 이서경
환승연애3 마지막회를 끝으로 이제 연예 프로그램은 연애남매를 보고 있다. 시청자로서 응원했던 커플이 최종커플로 이어지지 못해 아쉬움이 가득했지만 재미있게 봤다. 과연 환승연애4 시리즈가 계속해서 이어질지 궁금해진다. -출처 : 환승연애3 20화 마지막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