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2 제주도에서 펼쳐진 15회 너무 재미있어서 소리 지를 뻔했다. 환승연애2 나언 X 정현규가 등장하면서 대반전이 일어났다. 현규는 해은을 보자마자 반한듯 제주도 첫 데이트 상대를 해은을 선택했다. 매일 울던 해은은 웃었고 규민은 질투를 시작하기 시작했다.
환승연애2 과몰입러들에게 이보다 희소식은 없을것 같다. 나를 포함해서 환승연애2 15회를 보다가 소리를 지르지 않았을까 예상해본다. "내일 봬요 누나" 드라마보다 더욱 드라마 같은 이야기가 펼쳐지고 있어서 모두의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환승연애2다.
환승연애2 메기남 정현규 등장
환승연애2 X가 모두 공개되고 마지막으로 나언 X 공개와 함께 새로운 입주자 정현규가 제주도에 나타났다. 그리고 모두 그의 잘생긴 비주얼에 시선을 빼앗겼다. 나언과 너무나도 닮은 외모를 가지고 있더 또 한번의 놀라움을 주었다. 환승연애2 15회 남자 메기 등장을 모두 예상했었기 때문에 나언 X 현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았던 상황이었다.
환승연애2 정현규
환승연애2 반전 해은 선택한 현규
환승연애2 남자 메기남으로 등장한 정현규에게는 첫 데이트 지목권이 주어졌고 현규는 주저없이 해은을 선택했다. 현규는 해은을 처음 보자마자 마음의 결정을 이미 했을 만큼 해은에게 큰 호감을 보였다. 현규의 박력터지는 멘트들이 더욱 설레이고 환승연애2 몰입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현규가 해은바라기가 되어 해은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견하고 해은도 이제 새로운 인연에 눈을 뜨면 좋겠다. 현규의 지목을 받은 해은은 현규가 어리고 본인 스타일이 아니라 큰 관심이 없었던터라 현규의 선택에 놀랐다. 옆에 앉아 있었던 규민은 당황한듯 보였다.
해은은 규민이 보는 자리에서 잘생긴 메기남 현규의 지목을 받으며 기분이 좋았다고 했다. 규민에게 지금까지 받은 마음의 상처가 컸기에 한편으로는 통쾌하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MC 용진역시 규민도 한번 이감정을 겪어 봐야한다며 일침을 가했다.
현규가 해은을 선택하는 순간 MC등은 한결같이 모두 해은에게도 봄날이 찾아온것을 축하하고 응원했다. 나도 MC 유라처럼 소리지를뻔 했다. 매일 울며 규민만 바라보던 해은이 좋은 사람이 나타나길 모두 바랬기 때문에 현규의 선택에 모두 기뻐하는 분위기다.
나언 역시 현규가 해은을 지목할것을 예상했다고 했다. 정현규의 직진하는 모습을 보이며 앞으로 성해은에게도 설렘이 시작되는 것인가? 모두의 X가 공개된 만큼 앞으로 남은 5회차가 지금까지와는 다른 분위기로 흘러갈 것은 분명하다. 특히 규민이 질투가 난다고 입밖으로 꺼냈고 해은도 웃음이 찾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