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4 김지민 나이 학교 인스타 직업
하트시그널 4 김지민 프로필인 나이 인스타 학교 직업이 모두 공개되었다. 하트시그널 시즌4가 마무리되면서 다시 한번 애프터시그널로 돌아온다. 오늘은 하트시그널 4 김지민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자.
하트시그널 4 김지민
김지민 나이는 24세 (만 23세)로 2000년 7월 25일생이다. 직업은 대학생으로 인스타 인플루언서로 유명세를 타고 있을 만큼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고 있다. 하트시그널 4 출연자 중에서 가장 나이가 어렸고 상큼하고 맑은 이미지로 언니 오빠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다.
김지민 학교는 현재는 성신여자대학교 재학생이며 서문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신여대에 들어갔다. 현재 성신여대에서 중어중문학과와 영어 영문학과를 복수 전공하고 있으며 대학원 진학을 생각 중이라 밝혔다.
김지민은 초등학교 4학년인 11살때 인도로 유학을 갔다고 한다. 주변의 반대가 있었지만 본인 의지로 부모님을 설득해 가게 되었다고 하며 그곳에서 행복했다고 기억하며 도전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밝혔다. 11세 때 김지민은 예쁘고 귀여움이 가득하다.
김지민 MBTI는 ESFP이며 하트시그널 4 첫방송이 되고 김지민의 과거 bj 활동 이력이 공개되기도 했다. 하트시그널 4 최종선택에서는 역시나 함께 있으면 웃음을 주는 남자 이후신을 선택했다.
하트시그널 4 김지민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loeweruby/
김지민은 하트시그널 4 시작부터 솔직하게 감정을 드러내는 순수함을 보여주었다. 생기발랄하면서도 거침없지만 자신의 감정에 속직함이 김지민이 가지고 있는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생각해 본다.
애프터시그널로 다시 돌아올 하트시그널 시즌 4 출연자들이 일상과 최종커플들이 모습이 공개될 예정으로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나 김지민과 이후신이 함께 나와 다시 한번 그린 라이트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