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니 열애 확인되었습니다. 바로 정신의학과 전문의 양재웅과 2년째 열애중입니다. 하니는 EXID 멤버로 가수 역주행으로 인기를 얻고 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열애를 인정한 EXID 하니 양재웅 누구인지 알아보겠습니다.

 

 

하니

 

 

하니 프로필

하니는 걸그룹 EXID의 멤버로 본명은 안희연입니다. 1992년 5월 1일 생으로 올해로 31세 (만 30세)가 되었습니다. 키는 168.8cm, 55kg, AB형으로 2012년 데뷔해서 올해로 10주년이 되었습니다, 부모님과 연년생 남동생(배우 안태환)이 있습니다.

 

 

 

 

역주행 그룹으로 유명한 EXID는 데뷔후 2년 만에 위아래 직캠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룹으로 활동 후 2019년부터 배우 안희연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로는 신인이라 큰 성과를 이루진 못했지만 다양한 작품에 조연과 특별출연을 했습니다. 영화로는 2016년 국가대표 2 특별출연, 2021년 독립영화 어른들은 몰라요의 주인공 주영을 연기했습니다.

 

 

 

 

 

하니는 털털하고 솔직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감을 주는 연예인입니다. 외모만큼이나 명석한 두뇌까지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 프로그램에서 IQ145, 두달만에 토익 900점이라고 해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었습니다.

 

 

 

 

 

하니의 성품과 인성은 김구라도 인정했을 만큼 밝은 성품과 예쁘장한 외모, 시원하고 털털한 성격까지 겸비하고 있어 여성과 남성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양재웅 프로필

양재웅은 정신건강의학과 전공의 겸 방송인으로 유명한 인물입니다. 하니와 10살차이인 1982년 6월 1일생으로 42세(만 41세)입니다. 방송에서는 커 보이지 않았는데 키가 181cm이네요. 전북의대를 졸업하고 아주대 의과대 정신건강의학과 전공의 수료했습니다.

 

 

 

 

양재웅은 W진병원 대표원장이지만 '미스틱스토리' 소속사에 속해 있습니다. 동생 정신과 의사 겸 방송인 양재진과 유튜브 채널을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양재웅은 의사이기도 하지만 방송에 많이 출연해서 얼굴을 알렸습니다. 생생정보통, 비정상회담, 오늘 아침 등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자문으로 출연했습니다.

 

 

 

 

 

저는 하트시그널에서 처음 봤는데요. 하트 시그널 시즌 1,2,3 고정 출연해서 솔직하고 담백하게 팩폭을 날렸습니다. 이외에도 교양 프로그램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하니 양재웅 2년째 열애중

하니와 양재웅의 열애 소식은 29일 하니 소속사 써브 라임의 보도자료를 통해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하였습니다. 두 사람은 현재 좋은 만남을 갖고 있으니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달라는 이야기였습니다.

 

 

 

 

하니와 열애를 인정한 양재웅은 하니와 나이 차이가 무려 10살이나 납니다. 지난 2022년 1월 1일도 나란히 눈 쌓인 제주 한라산을 배경으로 찍은 사진을 올렸습니다.

 

 

 

 

 

그때 당시 누구와 동행했는지 알려지지 않았었는데 두 사람이 함께 한라산을 갔을 것이라 추측됩니다. 2년째 열애 중임을 밝힌 하니와 양재웅의 핑크빛 연애를 축하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