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2에 출연하며 임창정 와이프로 얼굴을 알린 서하얀의 모습을 보고 궁금해져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서하얀 씨가 임창정과 재혼한 걸 몰랐기에 5명의 자녀 양육과 남편 내조를 보고 놀랐습니다. 임창정 씨 결혼 잘하신 것 같습니다. 임창정 와이프 서하얀은 누구인지 집은 어딘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서하얀 프로필
서하얀은 1991년 3월 14일 생으로 올해 만 31세입니다. 임창정은 1973년생으로 48세니 무려 18살 차이네요. 서하얀은 176cm 큰 키와 단아한 외모로 전직 대*항공 승무원이었으며 요가 강사로 활동했었습니다. 현재는 사업가로 변신하여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자리에 있습니다.
서하얀이라는 이름보다 임창정 와이프로 알려져 있으며 현재 경기도 고양시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이전에는 제주도 서귀포에 살았었다고 전해집니다.
지임모임을 통해 임창정을 알게 되었고 연애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2017년 결혼을 하게 되어 정식 부부로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서하얀 임창정 부부
동상이몽 2에서 임창정을 내조하는 모습을 보며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차분한 성격으로 섬세하게 남편을 내조하고 아이들의 육아하는 모습이 괴 인상적이었습니다.
임창정과 서하얀은 5명의 자녀를 두었는데요. 셋째까지는 임창정 전 와이프 김현주 씨의 자녀이며 넷째와 다섯째는 서하얀 씨가 낳은 아이입니다.
서하얀이 아이들에게 대하는 모습을 보며 매우 지혜로워 보였습니다. 아이들도 그런 엄마의 사랑을 느끼는지 방송에서 자주 엄마를 애정 하는 행동과 말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서하얀은 주변인들이 모두 인정하듯이 천성이 착한사람이라고 합니다. 주변인들에게 잘하고 아이들 케어와 남편의 내조, 외조도 잘한다며 칭찬을 많이 받고 있습니다.
임창정보다 18살이나 어리지만 생각이 깊고 성숙한 사람으로 보입니다. 임창정을 내조 외조한다는 것과 아들 5명의 육아가 만만치 않을 텐데도 항상 웃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끌었습니다.
서하얀 임창정 집은 어디?
동상이몽2에서 보여준 서하얀 임창정의 집이 화제였는데요. 서하얀은 임창정과 함께 경기도 고양시 일산 풍동 오르비제 빌라에 거주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때 임창정 집이 화제가 되었는데요. 일산 자택은 회사 소유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