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글로리 커플이 탄생했다. 임지연 이도현은 4월 1일 만우절에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밝혔다. 열애 사실이 알려진 날짜가 4월 1일 만우절이라 모두 가짜 뉴스라 생각했지만 사실로 드러나면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도현 군대 이야기에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임지연 이도현 커플 사진
임지연 이도현 열애

임지연과 이도현은 5살 연상연하 커플이다. 두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빠르게 두 사람의 인연이 된 소식을 인정하며 대중들에게 놀라움을 주었지만 많은 응원과 축하가 이어지고 있다.

 

임지연 화보
이도현 임지연 더글로리 커플

임지연 이도현은 4월 1일 소속사를 통해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도현 소속사 역시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고 있으며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 전했다.

 

웃고 있는 임지연
임지연 이도현 커플

임지연 이도현은 화제의 드라마 더글로리에 함께 출연하게 되었지만 서로 마주하는 장면이 많지 않았다고 한다. 드라마 후반에 이도현(주여정)이 송혜교(문동은)를 돕기 위해 성형외과로 불러 치료하는 장면이 있었다. 하지만 한 매체 소식으로는 드라마 더글로리 촬영이 끝날 무렵 가까워졌다고 알려져 있다.

 

 

이도현
이도현 임지연 커플

이도현과 임지연은 촬영이 끝날때쯤 드라마 워크숍을 통해 본격적인 인연을 이어가게 되었다고 한다. 만우절에 탄생한 커플 임지연 이도현의 앞으로 꽃길만 걸으라는 축하글들이 이어지고 있다.

 

웃고 있는 이도현
이도현 임지연 열애

이도현 프로필은 1995년생으로 나이 29세이며 임지연은 1991년생 나이 34세로 5살 차이다. 이도현 군대 미필이지만 올해 입대를 앞두고 있다고 하여 임지연 이도현 커플에 대한 관심이 더욱 뜨거워 지고 있다. 이도현 소속사는 정해진 것이 없다며 추후 일정에 대해 알리겠다고 전했다.

 

 

임지연 인스타

이도현 인스타

신랑수업 김용준 안근영 나이 직업 인스타

 

신랑수업 김용준 안근영 나이 직업 인스타

신랑수업 김용준 소개팅녀 안근영과 데이트를 공개하며 둘의 사이가 핑크빛을 예고했다. 김용준 안근영은 골프장에서 두 번째 데이트를 전했다. 김용준 소개팅녀 안근영 나이 프로필과 인스타,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순자 직업 놀라운 회사 연봉 인스타

 

나는 솔로 13기 순자 직업 놀라운 회사 연봉 인스타

나는 솔로 13기 순자 통편집 논란이 큰 이슈로 떠오르고 있다. 나는 솔로 13기 커플에 관해 다양한 의견이 추측되고 있다. 나는 솔로 13기 순자 직업 회사와 놀라운 연봉이 알려지면서 더욱 순자

habine.tistory.com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인스타 나이 직업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 인스타 나이 직업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이상민이 소개팅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상민 소개팅녀 김유리는 개그우먼 김민경의 지인으로 김준호가 주선남으로 나왔다. 김준호는 이상민의 빚청산과 함께 소개팅을

habin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