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도현 근황 프로필 투병 나이 아내 인스타
가수 윤도현 근황이 공개되고 모두 놀랐다. 3년이라는 시간 동안 암 투병을 하고 있었다고 하며 이제 완치 판정을 받았다며 본인 인스타를 통해 투병 사실 근황을 고백했다. 윤도현 프로필 나이 암 투병 완치 근황 아내 인스타에 대해 알아보자.
윤도현 근황 투병
윤도현은 2021년 뮤지컬 광화문연가 연습이 시작될 무렵 건강검진 후 암 진단을 받게 되었다. 놀랐지만 치료를 열심히 하기로 마음을 먹고 정실히 2주간 치료를 했지만 실패했다.
이후 다른 치료를 결정하고 약 한 달을 매일 병원에 가서 힘들게 치료를 받았다고 한다. 그렇게 2021년부터 2023년까지 투병을 했다고 전했다. 그래서 방송에서 윤도현 모습을 볼 수 없었던것 같다.
윤도현은 태어나 처음으로 죽음이라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을 하게 되었으며 많은 생각에 잠겨 혼자 울기도 했다고 한다. 하지만 웃으려 노력했고 스케줄을 견뎌보며 시간을 보냈다 전했다.
3년의 길고 길었던 투병 생활을 보내며 힘들었지만 다시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건강을 찾기 위해 노력했다고 한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이틀전 8월 8일 완치 판정을 받은 후 소식을 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완치 되셨다고 하니 다행이다.
윤도현 프로필
윤도현 나이 51세 1972년 2월 3일 경기도 파주에서 태어났다. 키 175cm이며 학력으로는 파주에서 학창시절을 보내고 인천전문대학 토목과를 중퇴하고 성공회대학교 신문방송학을 다니다 제적되었다.
윤도현 아내 이미옥과 딸 윤이정, 부모님과 남동생이 가족이다. 윤도현 아내 이미옥 나이 52세 1971년생으로 한살 연상이다. 뮤지컬 배우 활동을 했던 윤도현 아내는 7년의 연애 후 2002년 6월 결혼식을 올리며 부부가 되었다.
윤도현은 1994년 12월 정규 1집 가을 우체국 앞에서로 데뷔한 한국을 대표하는 록 밴드 YB 보컬이자 리더다. 현 YB 그룹 소속으로 디컴퍼니 소속사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윤도현은 고등히절부터 단두대라는 스쿨밴드 드러머로 음악을 시작해 1993년 1집으로 데뷔했지만 큰 주목을 받지 못했다. 하지만 윤도현의 가능성을 알아보고 선배 뮤지션들의 지지와 응원을 많이 받았다고 한다.
윤도현은 폭발적인 발성과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단단한 가창력은 락의 전설이라 불릴 만큼 완벽하다. 전문가들에게 최고라는 평가를 받았던 훌륭한 가창력을 갖고 있으며 유명세와 함께 히트곡들이 많아지며 대중성도 입증한 가수다.
가수로 활동하면서도 뮤지컬 활동도 데뷔 때부터 활발하게 활동했다. 발성이 좋고 특색 있는 음색과 감성을 자극하는 매력으로 뮤지컬에서 노래만큼은 인정을 받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