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언어 능력고사가 유행이라고 합니다. 무료로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고 점수를 통해 나의 연애 언어는 몇 점인지 확인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재미로 가볍게 테스트를 본다고 하는데요. 나는 연애를 할 때 연애 언어 센스가 어느 정도인지 가늠해 볼 수 있는 연애 언어 능력고사 테스트입니다.

 

 

이 말의 의미가 뭐야

 

 

연애 언어 능력고사 테스트로 내 카톡에서 보여주는 연애 언어 센스를 확인해보고 죽어있던 연애세포를 키워 연애 확률을 높여봅시다. 하하하 연애세포가 죽어있는 유부녀는 가볍게 해 봤는데 이거 정답 모두 맞힌 100점이 있을까요? 수능 만점자만큼 연애 언어 능력고사 만점자도 궁금합니다.

 

연애 언어 능력고사 무료 홈

 

 

성별 선택

 

 

연애 언어 능력고사는 5문항으로 카톡 대화로 다음에 이어질 적당한 말을 골라 선택하면 됩니다. 여자, 남자로 성별을 구분하여 테스트를 진행하면 됩니다. 재미삼아 봤는데 점수 낮으니깐 기분이 그닥입니다. 하하 올 A+은 진정한 연애 고수가 아닐까 합니다. 문항은 남녀 성별로 질문이 다릅니다. 저는 여자를 선택해서 진행했습니다.

 

 

연애 언어 능력고사 질문 1,2

 

 

첫번째 질문은 남자가 카톡으로 전화를 거부하는 느낌의 졸리네에 대한 대답을 선택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남자의 성격을 고려하여 답을 졸리다로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곰곰히 생각해 보니 게임을 할것닽은 느낌이네요. 

 

두번째 질문은 꼴을 부린 후 남자의 괜찮아라는 대답을 해석하는 듯한 질문이었습니다. 워낙 수더분한 성격의 소유자인 남자라 괜찮다를 선택했는데 잘 선택한것 같습니다.

 

 

 

연애 언어 능력고사 질문 13,4

 

 

세번째는 내가 약속을 깨서 미안한 상황에서 남자의 다음에 보자에 대한 대답을 유추해보는 질문이었습니다. 그런데 하다보니 보기에 마음에 드는 답변이 없어서 그냥 무난한걸로 골랐는데 올바른 연애 언어 능력 정답은 무엇이었을까요? 매우 궁금하지만 다음문제! 예쁘다의 의미라... 저건 질투유발?! 어떤 의미로 올바른 것인지 잘 모르겠지만 ㅋㅋ 별로 관심 없다로 선택했습니다.

 

 

연애 언어 능력고사 질문 5와 충격적인 연애확률

 

 

마지막 문제에서는 보기 5번으로 배고파! 가 있었다면 그걸 선택했을것 같습니다. 어찌됐던 5문항이라 가볍게 해봤는데요. 연애 확률 0% 사실입니까? 흠... 결과가 매우 충격적이었습니다. 깊게 생각하지 않고 답을 선택해서 이런 점수가 난 건지 모르겠지만 다음에는 깊게 골똘히 생각해보며 100점을 위해 달려가 보겠습니다. 연애 언어 테스트 후기들을 보니 연애 확률 0%가 많이 보이는 것 같아 조금 안심해봅니다.

 

 

 

 

사실 연애를 하거나 썸타는 중이라면 카톡 말 한마디에 많은 생각을 하기도 하고 많은 의미도 부여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솔직한 마음을 드러내지 않고 글로만 된 문장으로 모든 것을 알 수는 없는 것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하지만 테스트니 연애 언어 능력고사 시험 가볍게 재미 삼아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