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은빈 배우는 데뷔 26년 차 배테랑 배우입니다. 맡는 배역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인생캐를 갱신하며 어떤 배역을 맡아도 찰떡으로 연기를 해냅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나이 키 드라마 MBTI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은빈
박은빈

 

박은빈 프로필

박은빈 나이는 올해로 31살(만 29살)이며 1992년 9월 4일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63cm으로 크지 않은 키지만 얼굴이 작아 신체 비율이 좋은 배우입니다. 혈액형은 흔하지 않은 Rh- A형입니다. 속닥속닥 실물이 예쁜 배우로 유명하며 믿기지 않지만 모태솔로입니다.

 

 

 

 

박은빈은 서울 방이초등학교를 졸업하고 방이중학교를 거쳐 영파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합니다. 이 후 서강대학교 심리학, 신문방송학을 전공했습니다. MBTI는 INFP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때로는 ISFP나 ISTP가 나올 때가 있어 그때그때 다르게 나온다고 한다.

 

 

 

 

 

1996년 아동 카탈로그 삐삐로 5살에 데뷔한 박은빈은 같은 해 영화와 드라마도 함께 데뷔하며 연기를 시작했습니다. 1996년 아역으로 배우로 데뷔해 올해로 26년차 배우로 아역배우로 시작해서 성인배우로 성공했으며 연기력이 탄탄하여 현재까지 꾸준히 호평을 받으며 인정받고 있습니다.

 

 

 

 

박은빈 배우 활동

1998년 SBS 백야 3.98로 연기를 시작했고 이후 공백기 없는 활동으로 꾸준히 연기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아역배우 출신 배우입니다. 2001년 명성황후에서 어린 순명효황후 민씨역을 맡았으며 2003년 무인시대 이의방의 외동딸 사평 왕후 이 씨를 연기하기도 했습니다.

 

 

 

 

박은빈은 어린나이였음에도 불구하고 진지하고 탄탄한 연기력으로 선배 연기자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아역배우로 공백기 없이 활동하고 있으며 많은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히며 필모그래피를 꽉 채운 성실하고 멋진 연기자입니다.

 

 

 

 

 

2005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을 수상한 광고 Bravo Your Life! - '딸의 인생은 길다'편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리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 이후 매년 새로운 광고를 찍으며 광고모델로서도 꾸준히 활동했습니다.

 

 

 

 

 

박은빈은 시청률을 쫒지 않고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본인에게 잘 맞는 캐릭터를 찾아 연기하며 성인배우로 성장했습니다. 박은빈이 출연했던 드라마들은 모두 다양한 캐릭터를 가지고 있어 이미지 변신에 능하며 캐릭터 분석력과 표현력이 탁월한 배우로 유명합니다.

 

 

 

 

박은빈 드라마

2012년 TV조선 수목드라마 '프로포즈 대작전'에서 함이슬 역을 밭으며 성인 연기자로서의 첫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후 2013년 MBC 월화드라마 '구암 허준'에서 허준 부인 다희 아씨 역을 단아하고 강직한 모습으로 다희 아씨 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았습니다. '구암 허준'은 지상파에서 맡은 첫 주연작입니다.

 

 

 

 

 

박은빈은 보여지는 이미지 때문에 단아하고 단정한 역을 많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JTBC 금토드라마 '청춘시대' 송지원역을 통해 평소 성격과 정반대의 역할로 전과는 180도 다른 장르의 연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전과 달라진 박은빈의 연기 변신은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극찬을 받았습니다. 덕분에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고 연기하며 더 넓은 스펙트럼을 갖게 되며 배우로서 연기 변신의 전환점을 가져다준 작품입니다.

 

 

 

 

 

2019년 배우 남궁민과 함께 출연한  SBS 금토드라마 '스토브리그'에서는 걸크러시 최연소 프로야구 운영팀에 오른 이세영역을 맡았습니다. 선은 니가 넘었어!라는 유행어를 남기며 박은빈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박은빈은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한 분석력과 이해력이 뛰어난 배우입니다. 작품을 할 때마다 연기 변신을 성공하며 인생 캐릭터를 갱신하고 있는데요. 박은빈은 스스로 악역과 로맨틱 코미디에 도전해보고 싶다 말했습니다.

 

 

 

 

박은빈 인생캐 드라마 탄생

 

 

 

박은빈은 청춘시대를 전환점으로 다양한 이미지 변신에 성공했는데요. 2020년 SBS 월화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에서 바이올린을 너무 사랑하는 채송아 역을 맡았습니다.

 

 

 

 

 

경영학과 졸업 후 음대에 재입학한 늦깎이 음대생 바이올리니스트로 꿈과 현실의 경계에 있는 29살의 청춘을 연기하며 청춘시대, 스토브리그와 또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드라마는 마니아층이 형성될 만큼 단아한 채송아 역을 완벽하게 소화했습니다.

 

 

 

 

내가 가장 사랑하는 박은빈 드라마 연모!

 

 

 

2021년 KBS2 월화드라마 '연모'를 통해 남장 여자 세자 이휘 역을 완벽하게 그려냈습니다. 세자 쌍둥이 오빠의 죽음으로 그 자리를 대신해 오빠 이휘의 인생을 살아가는 모습을 그렸는데요.

 

 

 

 

 

예쁘장하게 생긴 얼굴로 남성을 표현하는 것이 힘들었을 텐데 연모는 젊은 층부터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팬층을 확보하며 극찬을 받았습니다.

 

 

 

 

신분과 성별을 뛰어넘은 애절한 로운과의 로맨스로 넷플릭스 7개국 1위와 전 세계 랭킹 3위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사실 생각날 때마다 틀어두고 정주행 하는 저의 최애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새롭게 등극한 최애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2022년 박은빈은 인생캐 우영우를 만났습니다. 연모에서 이휘로 작지만 당찬 세자의 모습을 보여주었다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박은빈이 아니면 누가 할 수 있을지 생각도 못할 만큼 박은빈의 새로운 모습이 놀랍습니다.

 

 

 

 

자폐스펙트럼 장애를 연기하는 박은빈은 손짓과 눈빛, 연모와 다른 목소리톤, 걸음걸이까지 모든 것이 완벽합니다.

 

 

 

 

박은빈은 연기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로 차분한 이미지의 단아하고 성숙한 연기부터 사극 남장 역할, 자폐를 가진 우영우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극찬을 받는 배우입니다.

 

 

 

 

 

아역시절부터 공백기 없이 달려오며 다양한 역을 시도하고 노력한 박은빈 배우에게 박수를 보내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박은빈 최고입니다. 마지막 방송까지 본방 사수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