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높은 시청률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으며 결승 무대가 바로 오늘 펼쳐진다. 장장 3개월의 대장전이 끝나는 날이기도 하다. 미스터트롯2 순위 역대 최강 TOP7이라 불리며 우승 후보로 진해성 안성훈, 박지현 등 누가 되어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의 실력을 자랑한다.
미스터트롯2 지난주 준결승에서 실시간 문자투표와 마스터 총점으로 최강 탑7 미스터트롯2 순위가 발표되었다. 실력은 모두 출중하지만 결국은 실시간 문자투표로 뒤집힌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다. 시청자들의 표심이 누구에게 향하느냐가 관건이다.
미스터트롯2 순위 TOP7
안성훈 / 박지현 / 나상도 / 진해성 / 최수호 / 박성온 / 진욱
미스터트롯2 1위였던 최수호가 5위로 하락했고 10위로 탈락위기에 있었던 진해성이 최종 4위로 올라섰다. 결승전 역시 표심으로 우승자가 탄생할것이라 예측되고 있다. 결승전은 온라인 응원 투표와 문자 투표 배점을 높였기 때문에 팬덤 형성이 되어 인기가 높은 후보가 우승이 유력하다,
미스터트롯2 문자투표 점수
결승전 만점은 총3500점 / 마스터 1300점 / 온라인 응원 투표 점수 700점 / 실시간 문자투표 1500점으로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점수가 무려 3500점 중 2200점이다.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승자였던 진해성은 팬덤이 형성되어 있고, 박지현은 현재 떠오르는 샛별로 인기도 점점 상승중이다. 실력과 현재 기세로는 안성훈의 인기도 높다.
미스터트롯2 방송시간
미스터트롯2 대망의 결승전이 치러지는 오늘 대망의 우승자가 탄생한다, 미스터트롯2 결승전에 오른 7명 모두 진의 자리에 올라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뛰어난 실력이라 더욱 예측할 수 없다. 그래서 더 누가 우승자가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팬심과 마스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대망의 미스터트롯2 우승자 5억원의 주인공은 누가 될지 오늘 3월 16일 오후 9시 30분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미스터트롯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