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에도 꽃이 핀다 몇부작 등장인물 관계도 정보
모래에도 꽃이 핀다 드라마는 국내 최초 씨름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주명, 장동윤의 드라마로 낮에 뜨는 달 후속 작품이다. 모래에도 꽃이 핀다 등장인물 관계도 몇부작 드라마 정보를 알아보자.
모래에도 꽃이 핀다
ENA 수목드라마
매주 수. 목 오후 9시
몇부작 12부
연출 김진우
극본 원유정
출연진 장동윤, 이주명 외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지니 TV
모래에도 꽃이 핀다 드라마는 우리나라 드라마에서 처음 보는 씨름 소재로 백두 신동 김백두와 그의 첫사랑 오유경을 다시 만나 벌어지는 청춘 성장 로맨스다. 첫 방송 이후 꾸준히 상승하면서 입소문이 나고 있는 드라마다.
모래에도 꽃이 핀다 등장인물
김백두 / 씨름 신동 - 장동윤
씨름 신동으로 씨름계 전설 김태백 막내아들이다. 씨름 시작한 지 몇 개월 만에 전국 어린이 씨름왕 선발대회를 평정하고 어린이 씨름왕에 올랐다. 잘생긴 외모에 실력, 운까지 씨름 스타가 될 조건은 다 갖췄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거산군청 씨름단이 해체 위기가 닥쳤다. 현재는 별 볼 일 없는 태백급 선수 김백두의 미래는 암흑이다. 은퇴 위기에서 오유경과 재회하며 씨름 인생에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다.
오유경 / 거산군청 씨름단 관리팀장 - 이주명
타고난 운동신경과 승부욕으로 운동부 코치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오유경은 어릴 때부터 온 동네 남자애들을 휘어잡은 골목대장이다.
해체 직전의 거산군청 씨름단 관리팀장으로 거산에 내려와 겉만 멀끔하고 허술한 김백두를 만나 예상치 못한 인연이 이어진다.
민현욱 - 윤종석
엘리트 코스를 밟아온 뼛속까지 귀티 넘치는 도련님으로 평생이 굴곡 없이 부족함 없는 인생을 살아왔다. 그러던 어느 날 거산에 내려오게 된 민현욱은 놀랄 친화력으로 거산 시장 상인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스며든다.
주미란 / 카페 사장 - 김보라
어느 날 갑자기 거산에 들어와 거산인이 된 카페 사장이다. 하지만 어떻게 왜 거산에 내려왔는지 알 수 없다. 거침없는 돌직구로 상대의 속을 훤히 꿰뚫는 그는 곽지수의 마음을 단번에 흔들어 버린다.
곽진수 / 씨름 에이스 - 이재준
금강장사 타이틀만 4번이나 거머쥔 에이스로 어린 시절 씨름 신동 김백두 그늘에 있었다. 키 작고 깡마른 김백두가 씨름을 시작한 지 두 달 만에 곽진수를 넘기며 그해 어린이 씨름왕 타이틀을 얻게 된것이다. 어린 시절 마음의 상처를 받고 김백두에 유독 라이벌 의식이 강한 그는 시도 때도 없이 김백두를 자극한다.
조석희 / 경남거산지구대 순경 - 이주승
김백두 절친이자 거산 지구대 순경이다. 사건사고 하나 없는 거산의 잡일을 도맡아 했던 조석희는 수상한 사건과 함께 오유경으로 인해 다이내믹한 변화를 맞이하게 된다.
모래에도 꽃이 핀다 인물관계도
모래에도 꽃이 핀다 몇부작 등장인물 관계도 등 드라마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다. 새롭게 주미란의 반전이 시작되면서 어떤 변화가 일어날지 기대감이 상승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