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구 나이 국적 인스타 학력 바이올리니스트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 나혼자 방송을 통해 일상을 공개했다. 대니구 바이올린 가격이 공개되며 더욱 관심이 쏠렸다. 1902년에 만들어진 바이올린 가격과 대니구 나이 국적 인스타 등 프로필을 알아보자.
대니구 프로필
대니구 나이 32세 1991년 8월 23일 생으로 가수 샤이니 키와 동갑이다. 대니구 국적은 미국으로 1991년 미국 시카고에서 태어났다. 소속사는 크레디아뮤직앤아티스트 소속 바이올리니스트다.
대니구 한국 이름은 구교현이며 MBTI는 ENTJ다. 대니구 부모님은 모두 한국인으로 연세대학교 화학과 대학원에서 만나 결혼후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현재까지 미국 거주 중이다.
대니구는 모험적인 프로젝트를 통해 넓은 스펙트럼을 가지고 있다. 클래식 솔리스트, 실내악 연주뿐 아니라 재즈, 팝 등 다양한 장르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대중들과 소통하는 클래식 연주자로 알려져 있다.
대니구는 나혼산을 통해 유쾌하고 밝은 성격의 모습이었다. 루틴을 중요시 여기는 대니구는 시간을 정해 열심히 그 시간을 보내는 일상으로 대중들에게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
대니구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dannykoo_boom
바이올리니스트 대니구
대니구는 바이올린은 6살에 처음 잡았으며 비올리스트 외삼촌의 영향으로 취미로 바이올린을 시작했다. 16세 바이올린으로 진로를 선택하고 고3 때 우연히 참가했던 캠프를 통해 바이올린 전공을 결정했다고 한다.
대니구 학력은 뉴잉글랜드 음악원 바이올린 학사. 석사. 최고연주자과정을 전공했다. 뉴잉글랜드 음악원은 미국 보스턴의 명문 음악대학으로 알려져 있으며 전설적인 헬렌 콸바서의 마지막 제자다.
대니구는 미국 활동을 하던 중 비올리스트 리처드 용재 오닐을 만나게 되었다. 그계기로 크레디아와 인연을 맺으며 2016년 용재오닐의 디토 앙상블 객원 맴버로 참여하며 인연을 이어가게 된다.
대니구는 미국과 한국을 오가며 여러 공연에 참가하게 되었고 2021년 한국으로 이사와 활동을 이어갔다. 대니구는 한국 무대를 기반으로 외국 활동을 병행하려는 계획이 있었지만 ㅋ로나 여파로 한국에서만 활동을 이어가게 된다.
한국 활동을 이어가던 대니구는 2021년 JTBC 슈퍼밴드 2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게 되었다. 노래도 잘하는 바이올리니스트로 알려지며 본선 4라운드까지 오르게 된다. 섬세한 감성과 연주 실력으로 노래하는 바이올리니스트로의 성장을 하게 된 셈이다.
나 혼자 산다 대니구 바이올린 악기 가격
나혼자 산다에 출연한 대니구는 사용하고 있는 바이올린을 설명했다. 미국 한 단체에서 기증받아 사용 중이라는 대니구 바이올린 가격은 4-5억대라고 하여 모두에게 놀라움을 주었다.
대니구 바이올린은 1902년에 제작되어 122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다. 1902년 빈센조 포스티글리오네 바이올린으로 '비욘세'라는 애칭을 가지고 있다. - 출처 대니구 인스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