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9기 영철 영식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9기 영철 영식 직업 나이 프로필이 공개 되기 전부터 나는 solo 19기 영철 직업이 검사라는 정보가 있었지만 전혀 다른 직업이었다. 나는 솔로 19기 영철 영식 나이 직업 등에 대해 알아보자.
나는 솔로 17기 영철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9기 영철 나이 37세 1987년생이다. 그리고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했던 나는 솔로 19기 영철 직업은 D(동원) 홈푸드 (서브웨이 소스) 생산직 근무라고 밝혀졌다.
19기 영철은 현재 천안에 거주하고 있으며 충남 공주가 고향이라고 밝혔다. 영철의 취미는 야구와 관련된 것들로 메이저리그 야구 시청, 국내 야구 직관, 야구공 수집이라고 한다.
나는 솔로 19기 영철은 21년도 봄에 지원 인터뷰를 찍고 2년이 넘은 시점에서 연락을 받아 많이 놀랐다고 한다. 영철은 고3때 첫번째 연애 50일정도, 두번째 연애 20일가량이었다고 밝혔다. 그래서 모태솔로 특집에 나왔나보다.
19기 영철은 12년 동안 솔로 생활을 이어왔다. 그리고 드디어 나는 솔로 19기 모태솔로2에 출연하게 되었다. 19기 영철은 마음에 드는 여성 출연자에게 편지를 전하는 미션에서 큰 웃음을 자아냈다.
영철은 준비한 편지를 여자 숙소에 찾아가 전해주려다 옥순과 눈이 마주치며 당황한 나머지 편지를 바닥에 던졌다. 영철의 순순한 모습에 3MC 뿐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도 폭소를 안겨주었다.
영철 역시 편지를 주러 갔다가 옥순과 눈이 마주쳐 당황한 나머지 편지를 얼른 놓고 왔다고 말했다. 안타깝게도 그 편지는 아무도 발견을 하지 못해 회수하게 되었고 다시 전달의 도전이 시작되었다. 영철 편지의 주인공은 영숙이다!
나는 솔로 19기 영식 직업 나이
나는 솔로 19기 영식 나이 39세 1984년생이다. 현재 부산에 거주중이며 직업은 신발 사업을 하고 있다고 한다. 디자인을 제외한 샘플 개발부터 생산 총괄을 담당하고 있다. 자체 브랜드 2년째 운영중이다.
19기 영식 취미는 얼마전부터 배우기 시작한 복싱이다. 샌드백을 치면서 스트레스를 풀고 있다. 영식은 지금까지 왜 솔로 였냐는 질문에 어렵게 답을 이어갔다.
영식의 어머니가 투병 생활을 15년 정도했다고 한다. 그래서 어머니 간병을 제외하고는 다른 어떤 것에 신경쓸 여력이 없었으며 새로운 사람을 만날 마음의 여유가 없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19기 영식이 가장 해보고 싶은 데이트는 같이 음악 들으면서 드라이브하기로 꼽았다. 화려하지 않아도 마음이 여유로운 데이트를 하고 싶은 마음이 전해지는 부분이다. 그리고 비무장지대 빼고 어디든 가능하다며 장거리 연애에 대해서도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 출처 나는 SOLO 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