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9회
닥터 차정숙 시청률 18%를 기록하며 드라마 1위의 위엄을 보여주고 있다. 닥터 차정숙 9회 가출사건과 함께 서인호가 술이 취한 채 시원하게 여보를 외치며 차정숙과의 부부 관계가 모두에게 밝혀지는 모습을 그렸다.
닥터 차정숙 9회 정숙 가출
닥터 차정숙 9회 줄거리 시작은 흑화 한 차정숙이 생일 파티에 도착하는 장면으로 시작했다.
차정숙은 서인호와 최승희의 불륜 사실을 SNS으로 확인한 후였지만 침착하게 행동했다. 침착하면서도 시원하게 생일 케이크에 서인호 얼굴을 눌러버리고 장난이었다며 웃으며 넘겼다. 하지만 정숙의 행동에 가족들은 쎄함을 느꼈다. 서인호 빼고!
차정숙은 이혼 소송 상담을 받았고 집으로와 가족이 모인 자리에서 집을 나가겠노라 선포한다. 이유는 병원일이 바쁘기 때문에 병원에 있는 전공의 숙소에서 지내겠다는 것이었다. 짐을 싸서 나가는 정숙을 보고 시어머니 곽애심은 이집에 다신 오지 않을 것 같은 불길한 기분이 든다고 한다.
역시 여자들의 촉은 대단하다. 인호만 심각성을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파국이다! 정숙이 서인호의 불륜을 알게 된 것은 아닌지 가족 모두 전전 긍긍하는 모습과 타격 1도 없어 보이는 서인호가 그려졌다.
서인호 모 곽애심은 최승희를 찾아와 서인호와의 관계를 정리해 달라고 한다. 최승희는 핸드폰으로 딸 은서의 사진을 보여주었지만 곽애심은 차갑게 돌아선다. 그리고 최승희에게 나에게 며느리는 정민 어미 한 사람뿐이라 못을 박는다. 최승희는 무너지며 눈물을 쏟아낸다.
의료 봉사 간 곳에서 로이킴과 차정숙이 함께 있는 곳마다 나타나는 서인호의 질투가 시작된다. 닥터 차정숙 베스트 커플이 될것 같은 서인호와 로이킴의 명장면들이 탄생하고 있다. 그 무렵 승희는 위경련으로 119에 실려가게 된다. 딸 은서는 서인호에게 연락했지만 연락을 받지 못하게 된다.
닥터 차정숙 9회 여보~
차정숙이 심란해하는 모습을 본 로이킴은 의료 봉사를 함께 가자 제안하고 로이킴과 차정숙은 의료 봉사를 가게 된다. 그리고 불청객 서인호도 의료 봉사에 따라오게 된다. 버스에서 차정숙 옆자리 로이킴을 보고 서인호의 질투가 시작된다. 여보사건이 터지기 몇 시간 전이다.
정민과 소라는 함께 오붓하게 시간을 보내다가 잠시 정민이 잠시 화장실을 간 사이 소라는 정민의 핸드폰 속에서 차정숙의 생일 동영상을 보게 된다. 그리고 정민, 서인호, 차정숙이 가족인 것 을 알게 된다. 그리고 정민과 사이는 멀어지는 계기가 된다. 소라는 정민이 자신을 속인 것에 화가 나고 정민은 자신의 입장을 이해해주지 않는 소라가 서운하다.
의료 봉사가 끝나고 모두 모인 자리에서 거하게 취한 서인호 로이킴과 노래를 부르던 중 정숙을 발견하고 손을 번쩍 들고 큰 목소리로 마이크에 대고 "여보~~~~ 여보 당신 일로 와바 나랑 같이 한곡 땡겨!"를 외친다. 그 와중에 음도 놓고 안무도 넣어 야무지게 폭탄발언을 한다. 서인호의 여보 당신 그 여보를 부르는 순간 모두들 깜짝 놀라게 되고 닥터 차정숙 9회는 마무리된다.
출처 닥터 차정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