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474회 키 엄마 일본 효도관광 온천 하코네 장어덮밥 스시 초밥집

나혼산 474회에서는 샤이니 키는 엄마와 함께 일본 하코네 관광여행기가 공개되었다. 키는 일본 도쿄 요코하마에서 단독 솔로 콘서트를 마치고 키 어머니를 위한 일본 하코네 효도관광을 준비하여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키는 어머니와 함께 하는 일본 여행을 위해 맞춤 여행을 준비했다. 샤이니 키의 본명은 김기범으로 유창한 일본어로 엄마의 가이드 역을 완벽하게 수행했다. 샤이니 키 엄마는 키가 데뷔하고 이렇게 한가롭게 둘이 여행을 하고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다고 밝혔다.

 

 

 

샤이니 키 어머니는 35년간 근속하며 간호과장으로 승진했으며 소아병동에서 일하고 있다고 한다. 병원 아이들을 위해 귀여운 사탕을 구입했고 키가 어머니를 위해 사드리는 모습이 보기 좋았다. 키 어머니는 아들과 여행하는 내내 웃음꽃이 만발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키 어머니는 데뷔 15년만에 최초 공개한 엄마와 함께 일본 여행을 즐기며 맛있는 음식으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키는 엄마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는 모습을 보여주며 키가 방문한 일본 여행 식당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하코네 여행에서 보여주었던 장어덮밥과 정갈한 초밥 초밥집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나혼산 키 일본 스시 초밥집

야마히코 스시

 

 

나혼산 키 일본 장어덮밥

미슐랭 원스타 식당 우나기 토모에이

장어덮밥 우나쥬 6,600엔

 

 

 

현지인들도 아침 일찍부터 웨이팅을 하는 곳으로 44년 된 유명한 장어덮밥 맛집이다. 키는 장어덮밥과 소금 장어구이를 주문해서 맛있게 식사를 했다.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