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1기 영철 직업 나이 인스타 연봉

나는 솔로 21기 영철

나는 솔로 21기 영철 등장과 함께 세명의 여성에게 첫인상 선택을 받으며 인기남으로 등극했다. 하지만 자기소개와 함께 묘한 기류 형성이 되며 후폭퐁이 왔다. 나는 솔로 21기 영철 프로필 연봉 나이 직업에 대해 알아보자.

 

 

나는 솔로 21기 영철

나는 솔로 21기 영철

나이 40세 / 1984년생

직업 현대스틸파이프 판매팀 책임 매니저

거주지 서울 대치동

 

 

나는 솔로 21기 영철은 1984년생으로 만 40세지만 동안의 나이로 젊어보이는 편이다. 우직한 남성다운 매력이 있는 영철 직업은 현대스틸파이프 판매팀 책임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

 

 

철강 없계 13년째 재직중이며 회사 동료들이 보내준 응원영상을 통해 그가 진짜 좋은 사람임을 짐작할 수 있었다.

 

 

나는 솔로 21기 영철 연봉 정보는 현대제철이 신설한 자회사가 현대스틸파이프다.

 

2023년 10월 강관사업부를 분리해서 신설한 회사로 연봉은 초봉 4,000 - 6,000 만원 정도라고 한다. 그런데 21기 영철은 13년 차 이기 때문에 대략 연봉 1억은 넘을 것으로 예상된다.

 

 

21기 영철은 나이차이에 대해 연상은 조금 힘들고 연하는 상관없다고 말했고, 가치관이 맞는 이성을 원한다고 말했다.

 

현재 그에게 남은 버킷리스트는 연애, 결혼, 자녀라고 한다. 츤데레 스타일로 장거리연애도 거리가 어디가 되었든 오케이를 외친 남자다.

 

 

21기 영철은 서울 대치동에 거주하고 있다고 하며 여행, 운동, 요리 등 다양한 취미를 가지고 있는 취미부자다. 이라크 파병 경력과 여행한 국가가 50 - 60 개국이라고 하니 여유있는 집안일 듯 보인다.

 

 

최근 마라톤 풀코스 완주, 자전거 마라톤 그란폰도 완주, 헬스 등 다양한 운동에 빠져있다고 힌다. 요즘 꽂힌 다른 취미는 바로 요리다. 운동, 여행, 요리를 하는 남자라니 매력적이다.

 

 

나는 솔로 21기 영철 인스타

 

나는 솔로 21기 영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SONGSONG_66

 

 

21기 영철 인스타 피드를 보며 정말 멋진 곳을 여행다닌 모습이 부러웠다. 많은 해외 나라를 여행하며 삶을 즐기면서 꾸준히 한 직장에서 13년째 일하는 성실함까지 갖추고 있는 영철은 과연 이번 나는 솔로에서 최종커플이 될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 출처 나는 솔로 & 나는 솔로 21기 영철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21기 옥순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율필라테스

 

나는 솔로 21기 옥순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율필라테스

나는 솔로 21기 옥순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율필라테스나는 솔로 21기 옥순 등자과 함께 빨간 리본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이 나간 후 이런저런 이야기가 올라오기 시작하면서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21기 광수 직업 나이 이름 인스타

 

나는 솔로 21기 광수 직업 나이 이름 인스타

나는 솔로 21기 광수 직업 나이 이름 인스타나는 솔로 21기 광수 프로필이 공개되었다. 뜨거운 관심을 모았던 20기가 가고 또 한 번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나는 솔로 21기 출연자 중에서 공대오빠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21기 영호 나이 직업 한의원 학력 인스타

 

나는 솔로 21기 영호 나이 직업 한의원 학력 인스타

나는 솔로 21기 영호 나이 직업 한의원 학력 인스타나는 솔로 21기 출연진 자기소개와 함께 판도가 뒤바뀌면서 재미를 주고 있다. 남자 출연진들 나이 직업이 공개되면서 미묘한 분위기의 변화를

habin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