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과 이혼 사이 성욱 지혜 부부가 출연한 모습을 보고 깜짝 놀랐었습니다. 인스타에서 행복해 보였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둘의 사이의 불안감이 보였습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를 보면서 서로의 입장이 이해가 되기도 하고 안타깝기도 했습니다. 오늘은 결혼과 이혼 사이 최성욱 김지혜 부부를 간략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 성욱 (최성욱)
결혼과 이혼 사이 성욱은 캣츠 김지혜 배우자입니다. 1987년 2월 11일에 태어났으며 그룹 파란에서 예명 에이스로 활동했습니다.
현재는 뮤지컬 배우, 마이 선셋 밴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보컬 실력이 있으며 안정적으로 노래를 불러 고음을 담당했습니다. 메인 보컬로서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며 보컬 능력을 입증하였습니다.
2021년 최성욱 싱글 음반을 내며 가수로서 활동과 최후진술 뮤지컬 활동을 하는 듯 보이지만 결혼과 이혼 사이에서 보여주는 모습은 프리랜서로 현재 활발한 경제 활동은 없어 보입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 성욱 지혜는 2019년 부부가 되었습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 김지혜 (한민아)
결혼과 이혼 사이 지혜는 이름은 한민아, 본명은 김지혜로 1986년 12월 2일생입니다. 서울에서 태어났고 올해로 만 35살이 되었습니다.
2006년 SBS 선택남녀로 방송에 데뷔해 2007년 걸그룹 캣츠로 방송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하지만 아쉽게도 2007년은 걸그룹이 대거 등장했던 시기였기 때문에 인기를 얻지 못하게 됩니다.
키 168cm에 44kg으로 매우 마른 몸매를 소유하고 있으며 인플루언서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저 역시 인스타그램에서 자주 봤던 얼굴이라 결혼과 이혼 사이 지혜 성욱 부부를 보고 낯익다 생각했습니다.
김지혜는 2008년 H-유진의 키쓰미 뮤비 출연과 피처링을 하고 한지은의 유리조각 뮤직비디오 출연과 드라마 단역을 맡으며 활동이 미비했습니다.
현재는 미스찌라는 닉네임으로 인플루언서로 활동하고 있으며 2019년 6월 7일 파란의 에이스와 결혼을 하여 부부로 살고 있습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 성욱 지혜 부부
김지혜는 음악방송에서 성욱을 보고 첫눈에 반해서 모든 인맥을 총동원해서 만나서 열심히 대시를 해서 2년을 열애했지만 헤어지고 13년간 친구로 지내다 다시 만나 결혼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서로의 어릴 때 만났던 그 감정의 끈을 놓지 못해 애증의 관계라 말하며 서로가 맞지 않음을 직감하고 있었습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 성욱 지혜 부부는 경제권을 쥐고 있는 지혜와 프리랜서로 수입이 불투명한 성욱의 갈등을 그렸습니다. 남편들은 로망이라고 했던 현실에서 살고 있는 성욱은 지혜 카드로 명품 신발을 플렉스하며 고구마 장면을 연출했습니다. 지혜 카드로 지른 명품 신발이 싸움의 시작이 되었습니다.
3년을 살았지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은 것에 대해 성욱은 서러움을 토로했고 결국은 경제활동과 돈이라는 이유로 싸움이 이어졌습니다. 결혼과 이혼 사이 성욱 지혜는 인스타에서 즐겁고 행복한 모습만 봤었기에 놀라웠지만 세상의 모든 부부가 그 부부만의 문제와 갈등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성욱 지혜 부부는 결혼을 선택하며 서로 같은 마음이었음을 확인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사랑하기 때문에 싸우고 안타까워하는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출처 결혼과 이혼 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