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은 배우는 더글로리 어린시절 악랄한 박연진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한 2018년도에 데뷔한 배우다. 신예은은 첫 드라마로 높은 인지도와 함께 대형 기획사와 계약을 맺으며 화제가 된바 있다. 신예은 나이 학력 소속사 등 프로필에 대한 이야기다.

신예은
신예은

 

신예은 프로필

배우 신예은은 1998년 1월 18일 강원도 속초시에서 태어나 올해 신예은 나이 26세가 되었다. 20대 중반의 나이임에도 앳되보이는 외모와 하얀 피부가 눈길을 끈다. 신예은 키는 169cm에 47kg이며 부모님과 언니가 있다. 신예은은 안양예술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성균관대학교 예술대학 연기예술학 전공하다 현재는 휴학중이다.

 

신예은 화보
화보 신예은

신예은이 더글로리 드라마에 출연하기 전 어디서 많이 봤다고 생각해보니 맛남의 광장에서 백종원과 함께 프로그램을 이끌어 갔다. 백종원의 심부름을 하며 순간이동 편집으로 백종원을 웃긴 배우로 불리기도 했다.

 

신예은 인스타 사진
출처 신예은 인스타

 

 신예은 인스타 를 통해서 신예은 배우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다. 팔로워 수가 무려 264만을 앞두고 있다.

 

사실 신예은은 털털한 성격과 잘 웃은 모습, 허당미 넘치는 캐릭으로 대중들의 호감을 샀다. 예능감이 좋은 예능 유망주로 평가 받았지만 여배우가 너무 망가지는 모습으로 소속사에서 신예은 예능 금지 당했다는 웃픈 이야기도 있다. 

 

신예은 드라마

신예은 소속사는 JYP 엔터테인먼트이며 JYP 배우 전문 기획사 npio에 소속되어 있는 배우다. 신예은은 2018년 6월 방영된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10대들의 전지현이라는 호칭을 얻으며 큰 인기를 끌었다.

 

 

청소년들 사이에서 데뷔와 동시에 인기와 인지도를 얻었다. 첫 데뷔작인데도 준수한 연기력과 예쁜 외모가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었으며 진짜 고등학생같은 자연스러운 연기를 펼쳐 신인 배우 답지 않다는 칭찬이 자자했던 배우다.

 

신예은

신예은은 이후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의 여주인공, 네이버 웹툰 드라마 '어서와' SBS 친구에서 연인이 되는 경우의 수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갔다. 하지만 에이티 이후 눈에 띄는 작품이 없어 대중들의 관심도 역시 낮아졌다. 이후 2022년 디즈니+ 드람 '3인칭 복수' 드라마로 오랜만의 히트작을 만난다.

 

더글로리 박연진 아역 배우 신예은

더글로리 신예은

신예은 배우의 고등학생 역활이 매우 자연스럽고 연기력 역시 탄탄해졌다는 평을 받으며 드디어 그녀의 최고 작품이라고 불리는 드라마 더글로리를 만나게 되었다. 더 글로리 파트1에서 학폭 가해자이자 문동은을 참혹하게 짖밟는 역인 박연진 아역으로 등장했다.

 

더글로리 박연진 아역

학폭 가해자의 주동자인 박연진 아역으로 신예은은 완벽한 가해자를 표현하며 최고 히트작품에 이름을 올리게 된다. 신예은은 문동은에게 끔찍한 학폭을 행사하며 가해자 무리의 보스역을 맡았다. 신예은에게는 지금까지 출연했던 고등학생 이미지와 180도 다른 모습이었다.

 

더글로리 박연진 아역 신예은

신예은 배우표 최고의 악역 박연진은 실감나는 일진의 모습과 찰진 딕션으로 시청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았다. 더글로리 파트1 박연진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였다는 호평도 이어졌다. 신예은의 새로운 악역 연기로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가진 배우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더글로리 시즌2 결말 리뷰 시즌3 나올까

 

더글로리 시즌2 결말 리뷰 시즌3 나올까

더글로리 시즌2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세계 26개국 1위를 기록하며 세계적인 관심이 쏠리고 있다. 더글로리 시즌1이 공개되고 많은 시청자들은 시즌2를 기다렸고 완벽한 복수와 함께

habine.tistory.com

더 글로리 시즌2 언제 드라마 줄거리

 

더 글로리 시즌2 언제 드라마 줄거리

더 글로리 시즌2 언제 시작할까? 더글로리 뜻 시즌1 줄거리 2022년 12월 3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송혜교 주연 드라마 더 글로리가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극본으로 화

habine.tistory.com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