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에 배우 이유진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유진 아빠 이효정은 왕성하게 활동 중인 중견 배우로 드라마에서 많이 봤던 배우다. 이유진 나이 키 인스타 등 프로필과 이유진 아버지 이효정, 작은 아버지 이기영 배우 가족에 대해 알아보자.
이유진은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산에서 외국 게스트 하우스 느낌이 풍기는 본인만의 감성이 가득한 반지하 월세방에서의 일상을 보여준다. 이유진은 삼남매가 용감하게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유진 프로필
이유진 나이는 32세로 1992년 4월 6일에 경기도 고양시에서 태어났다. 이유진 가족으로 아버지 이효정, 어머니, 누나, 여동생과 작은 아버지 배우 이기영이다. 고양에서 태어나 자랐으며 정발고를 졸업하고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로 아버지 이효정과 동문이다. 현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다.
이유진은 2013년 MBC 드라마 불의 여신 정이로 데뷔했으며 데뷔 9주년을 맞이했다. 데뷔는 2013년에 드라마를 통해서 했지만 2017년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참가했다. 이유진 아빠 이효정은 대한민국 중견 배우이며 이유진 작은 아버지 역시 배우 이기영으로 배우 가족이다.
이유진은 아버지가 중견 배우 이효정이라는 사실을 숨기고 활동했다고 한다, 아버지의 이름에 누가 될까 숨기고 활동했으며 이효정 동생 이기영 역시 배우로 왕성하게 활동 중이며 이유진에게는 작은 아버지다.
이유진 아빠, 작은 아버지 배우 가족
이유진 아버지 이효정은 1961년생으로 K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배우 생활을 시작했으며 다양한 사극을 통해 명품조연으로 시청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중견배우다. 대표작으로 불멸의 이순신과 여인천하, 야인시대,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 많은 사극에 출연했다. 현재도 본업인 연기자로 각종 드라마에서 왕성하게 활약 중이다.
이유진 작은 아버지 이기영은 1963년생으로 이유진 아빠 이효정의 동생으로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큰 눈으로 이미지가 강한 배우이며 축구선수 황선홍과 닮은꼴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유진의 본업은 배우이며 2022년 KBS 연기대상에서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다. 또한 음악과 미술에 상당한 소질을 가지고 있으며 힙합에 특히 관심이 있는 듯 보인다.
이유진은 배우로서 연기뿐 아니라 노래에도 재능이 있으며 꾸준히 작곡과 작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앳댄 외모가 송중기 리즈 시절과 닮은꼴이라는 의견이 있으며 배우 박해진의 느낌도 있는 느낌이다.
나혼자 산다 이유진 집 인테리어
나혼산 이유진 편에서는 셀프 리모델링으로 애정을 가득 담은 본인만의 공간을 공개하며 모던 미드 센추리 스타일로 꾸민 이유진 공간에서 느껴지는 감성을 엿볼 수 있다. 감성을 담은 이유진의 집과 함께 이유진 아빠 이효정도 함께 출연할 예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