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호텔 숙소가 방영되고 영국 친구들이 묵은 호텔이 어디인지 위치와 가격이 궁금해졌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나왔던 숙소들과 다른 고급스러움으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친구들이 묵은 호텔은 넓은 객실과 숙소 안에 있는 좋은 시설과 서비스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체크인전 제공되는 웰컴 드링크와 짐을 옮겨주는 서비스, 이름이 새겨진 베개와 가운까지 완벽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숙소 호텔 위치
상호명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21
5성급 호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호텔 가격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정보
체크인 15시
체크아웃 11시
평점 5점 만점 - 4.46점
가격 45~6만 원대 (조식 불포함) 평일기준
주말 60~80만원대
5성급을 자랑하는 영국 친구들이 묵은 호텔 room 가격대는 무려 1,000만 원대라고 알려져 있어 놀라움을 주었다. 방송에서 보여준 5성급 호텔 내부는 실로 놀라웠다. 넓고 아늑한 분위기의 거실과 넓은 테이블, 고급스러운 베이지컬러의 소파, 바닥재까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겼다.
넓은 침실내부와 특별한 서비스인 이름이 새겨진 베개와 가운으로 높은 가격대의 객실인 만큼 특별한 서비스를 보여주었다. 이외에도 별로 마련된 파우더룸, 시티 뷰를 자랑하는 욕실, 프라이빗한 헬스 공간까지 완벽한 객실을 자랑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영국 숙소 호텔은 2호선 삼성역 (무역센터) 5번 출구 앞에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용하기 편리하다. 또한 근처에 이마트 24와 스타벅스, 현대백화점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