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이네 첫 방송부터 최고 시청률 11.4%를 기록하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윤식당에서 서진이네로 바뀐 이유는 윤여정이 파친코2 촬영으로 함께 하지 못하며 이서진이 사장이 되었다.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바칼라르, 출연진 프로필 알아보려고 한다.
서진이네 촬영지 멕시코 바칼라르
서진이네 식당이 열린곳은 멕시코 바칼라르라는 곳이다. 옥색의 바다 빛 호수 풍경이 매우 아름다운 곳으로 작은 골목골목마다 이국적인 분위기가 풍긴다.
멕시코 바칼라르는 칸쿤에서 버스로 5시간 정도 떨어진 작은 마을이다. 바칼라르 호수는 맑고 투명해서 스노클링이나 카약, 패들 보드 등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휴양 관광지로 알려져 있다.
서진이네
방송시간 tvN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스트리밍 티빙
출연진 이서진 / 정유미 / 박서준 / 최우식 / 방탄소년단 김태형(뷔)
여행자들이 사랑하는 멕시코 작고 보석 같은 마을 바칼라르에 서진이네 분식집이 문을 열었다. 한국 길거리에서 맛볼 수 있는 김밥과 떡볶이, 라면, 핫도그 메뉴로 멕시코 손님들을 기다린다. 뜨거운 햇살만큼이나 열정적인 사람들과 함께 할 서진이네 분식집 이야기가 펼쳐진다.
서진이네 출연진 나이 정보
서진이네 사장 이서진 54세 : 뉴욕대 경영학과 출신으로 사장으로 취임하며 장사에 진심을 다하는 진짜 CEO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식당을 한다는게 돈을 벌기 위해서 하는거 아닙니까?
이사로 승진한 정유미 41세 : 김밥을 책임질 바칼라르의 김밥왕으로 윤삭덩떄부터 흔들리지 않는 편안함으로 손님들의 든든한 배속을 책임지는 노력형 요리천재다.
주방 실세 박서준 36세 : 주방 실세로 돌아온 박서준은 핫도그 반죽부터 떡볶이와 얼큰한 라면까지 책임진다. 요리왕 부장으로 사장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여전히 인턴 최우식 32세 : 식당 시작부터 인턴으로 아직도 말년 인턴으로 정직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서진이네 웃음을 주는 분위기 메이커로 적극적인 홍보를 책임지고 있다.
정직원 자리를 넘보는 새 인턴 김태형 (뷔) 27세 : 서진이네 새롭게 합류하게 된 반짝이는 신입이다. 못하는 것 빼고 열심히 하는 끈기와 패기의 열정으로 정직원을 탐내고 있지만 설거지왕 인턴으로 불린다.
서진이네 2회에서는 원년 멤버 인턴 최우식이 합류하며 다시 새롭게 시작될 분식집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본격적인 영업을 시작하게 되었지만 열정과 다르게 첫 영업 저조한 매출로 고민에 빠진 이서진, 적극적인 홍보왕 최우식이 돌아오면서 영업 2일 차 드디어 높아지는 매출에 사장님 이서진 입꼬리가 올라간다. 서진이네 2회는 3월 3일 금요일 tvn에서 오후 8시 50분에 시청가능하다.
출처 tvn 서진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