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면 뭐하니 전지현과 제시카알바가 보류 전 입담으로 합격을 하면서 더욱 정체에 대해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습니다. 심사위원들과 나눈 면접 토크로 정체를 예상해 볼 수 있는데요. 놀면 뭐하니 전지현 추임새 부자 정체가 누구인지 추측해보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놀면 뭐하니 전지현 추임새 부자
놀면 뭐하니 참가자 전지현의 남다른 추임새를 남발하며 흥많은 참가자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전지현은 본인 스스로 추임새 부자라는 표현으로 어필하며 각종 추임새를 선보였습니다.
화려한 입담으로 심사위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하여 보류 전 합격을 하였습니다. 전지현과 닮은 점을 언급하며 얼굴 빼고 닮았다는 말을 하며 예능감을 뽐냈습니다.
예~예~예라는 추임새처럼 대답하는 모습을 보며 유재석은 라디오 게스트를 많이 했던 분 같다 추측했습니다. 취향저격 8비트 추임새를 선보인 참가자 전지현에게 너무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며 맘에 쏙 들어하는 유재석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예! 예!라고 대답하는 모습이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놀면 뭐하니 전지현 힌트 육아
전지현은 집에서 육아를 하면서 개발한 개인기를 보여준다며 동요 상어가족을 R&B로 부르며 폭소를 자아내었습니다. 육아라는 단어로 기혼자를 알 수 있게 되면서 가장 유력한 놀면 뭐하니 전지현의 정체는 가수 나비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참가자 전지현은 R&B 동요를 풀러 주목을 받으며 육아스트레스를 푸는 듯한 모습으로 열정적인 토크를 이어갔습니다. 또 전지현은 육아로 친구들도 못 만나는데 여기서 풀고 싶었다며 기혼자임을 확실히 드러냈습니다. 추임새와 R&B에 이어 랩까지 소화하며 많은 개인기를 쏟아내며 심사위원들에게 웃음을 쏟아냈습니다.
참가자 전지현 노래 실력
전지현은 원곡 이하이의 1,2,3,4 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실력을 인정받았습니다. 역시 집에서 육아만 하기엔 너무 아까운 실력인 것 같습니다. 첫 소절 렛츠고로 추임새로 시작한 1,2,3,4는 심사위원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하며 가수로서의 여유까지 보였습니다.
전지현은 토크 마력뿐 아니라 소울풀한 가창력으로 심사위원들에게 큰 인상을 남겼으며 정준하는 지난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불합격을 준 것에 대해 후회한다며 하하는 전지현에 대해 큰 기대감을 표출하였습니다.
놀면 뭐하니 전지현 정체로 가수 나비가 가장 유력한 가운데 나비는 2019년 11월 1살 연상의 중학교 선배와 결혼 후 2021년 5월 16일 아이를 낳아 현재 육아를 하며 지내고 있는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당한 실력의 보유자 가수 나비라 추측해보며 다음 주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마지막 보류 전 합격이기에 더욱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의 멤버가 되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