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9회 백상예술대상 수상 정보와 백상예술대상 박은빈 수상소감이 화제가 되고 있다. 드라마 더글로리 송혜교부터 임지연의 수상과 함께 진솔하고 진심이 묻어나는 박은빈 대상 수상 소감이 마음에 와닿는다.
59회 백상예술대상 수상 정보
59회 백상예술대상 수상 정보 : 더글로리 드라마는 역시나 TV 작품상을 수상했으며 송혜교는 최우수 연기상, 임지연은 여자 조연상을 수상하였다. 그리고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세계를 감동시키며 큰 화제를 몰고 왔던 박은빈이 59회 대상을 수상했다.
59회 백상예술대상 대상 박은빈
박은빈은 대상 이름이 불리는 순간 매우 놀라며 감격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박은빈 배우는 5살 때 아역으로 연기자의 길을 묵묵히 걸어오며 많은 작품에서 멋진 연기력으로 호평을 받은 배우다. 아역 배우가 성인 배우가 되어 성공하기 힘든 점을 고려하면 꾸준히 연기자의 길을 걸어온 박은빈은 대단한 배우임이 틀림없다.
백상예술대상 대상 박은빈 수상소감
박은빈은 누구보다 열심히 연기를 하며 넓은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배우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그녀의 연기력은 전 세계적으로 박수를 받았다. 박은빈 대상 수상소감 역시 그녀다웠다 평가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한 해 동안 무수히 많은 작품들이 만들어지고 또 그 속에서 항상 최선을 다해 헌신하시는 훌륭한 분들이 많으신데 저한테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영우를 시청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박은빈은 이어 어린 시절 배우라는 꿈을 포기하지 않는다면 언젠가는 대상을 받을 수 있는 어른이 되면 좋겠다 생각했었다며 그 꿈을 이룰 수 있게 해주어 감사하다 전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좋은 경험이었던 많은 분들의 관심으로 무언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며 작품을 통해 이전보다 친절한 마음을 품을 수 있게 되었다며 우영우 작품을 하면서 다채로움으로 인식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연기했다고 한다.
박은빈은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가장 좋아하는 대사로 소감을 전했다. " 제 삶은 이상하고 별나지만 가치 있고 아릅답습니다." 영우를 통해 이야기를 전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영우와 함께 했던 순간들을 영원히 아름답게 간직하겠노라 전하며 모두들 존경하고 다시 새롭게 정진하도록 하겠다 소감을 마무리하였다.
출저 59회 백상예술대상
박은빈 나이 드라마 MBTI 프로필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