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시그널 4 이주미 인스타 변호사 MBTI 굿피플 닮은꼴
하트 시그널 4 이주미 직업 나이 공개와 함께 남성들의 반응이 엇갈리고 있다. 보여주는 성격과 반전 있는 직업 때문이다. 하트 시그널 4 이주미는 2019년도에 굿피플 프로그램에 나왔던 적이 있어 알고 있는 시청자들도 많았다.
하트 시그널 4 이주미 인스타 나이 변호사 MBTI
하트 시그널 이주미 나이는 서른살로 직업 3년차 변호사이며 MBTI ENFJ' 다. 이주미 학력을 살펴보면 숙명여대 법대 13학번 - 아주대학교 로스쿨 10기로 '이주미 법률사무소' 대표다.
굿피플 프로그램 출연 시 인턴 변호사였는데 최근 개인 변호사 사무실을 차렸다고 한다. 이주미 변호사는 현재 공효진과 결혼한 케빈오 회사에서 고문 변호사로 일하고 있어 이주미 의뢰인이 등장할때 모두를 놀라게 했다.
하트 시그널 이주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2dumi/
하트 시그널 이주미 변호사 인스타는 현재 비활성화 되어 있다. 아마도 현재 방송 중인 하트 시그널 4 출연 중이어서 비공개로 돌려놓은 듯 보이며 방송 후반쯤 되면 다시 공개가 될 것 같다.
하트 시그널 이주미 닮은꼴 굿피플
하트 시그널 4 이주미 닮은꼴로는 걸그룹 걸스데이 박소진이 있다. 이주미는 2019년 굿피플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아주대 로스쿨생으로 출연했으며 밝고 해맑은 모습이 인상적이었던 출연자였다.
이주미는 최종 3인에 들지 못했지만 함께 했던 굿피플 PD 이진만이 제작본부장으로 있는 하트 시그널 4에 합류하게 되었다. 사실 직업이나 성격 외모, 반전 매력들까지 안나왔으면 서운했을 것 같다. 하트 시그널 이주미는 볼수록 사랑스럽고 멋있는 점이 많은 사람인 것 같다.
하트 시그널 4 이주미는 미소와 친절한 이미지로 사람을 편하고 기분 좋게 만드는 긍정적인 분위기가 있는 사람같다. 그래서 첫인상 투표 때도 2표를 받았다. 항상 웃는 모습으로 밝은 성격을 가진 이주미는 반전 매력이 많다. 드럼을 취미로 치고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는 변호사라니 정말 멋있는 사람이라고 생각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