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사장 시즌2 방송이 확정되면서 다가오는 2월 17일 첫 방송을 알렸습니다. 지난해 차태현과 조인성은 시골의 작은 슈퍼 사장이 되어 사람들과 살아가는 모습을 자연스럽고 재미있게 그려내면서 잔잔한 감동을 주었습니다. 지난해 어쩌다 사장 마지막 회 시청률이 6.4%를 기록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습니다.
어쩌다 사장 시즌2
익살스럽지만 여전히 사랑스러운 아저씨 차태현을 좋아하는 아줌마는 tvN 예능 어쩌다 사장 시즌1을 여러번 반복해서 볼 만큼 좋아했던 프로그램입니다. 손님들의 살아가는 이야기를 듣고 이런저런 인생사를 들으며 감동도 받고 힐링도 받았습니다. 작년 심적으로 모두 힘들 때여서 그랬는지 tvN 예능 어쩌다 사장 시즌1 시청률은 동시간대 1위로 사랑을 많이 받았습니다.
어쩌다 사장은 시골슈퍼 주인 사장님을 대신해 사장님 휴가 보내드리고 대신 슈퍼 운영을 하는 예능입니다. 낮에는 동네분들의 사랑방이 되어 인생사는 이야기도 듣고. 점심 판매와 슈퍼를 운영하고 저녁에는 작은 가맥집을 운영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어쩌다 사장 시즌2 촬영지 나주
이번 어쩌다 사장 시즌2 촬영지는 나주의 어느 슈퍼에서 촬영을 시작했습니다. 그래서인지 나주가 고향인 분들은 어쩌다 사장2 나주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벌써부터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저도 시즌1에 이어 어쩌다 사장2 에서는 어떤 감동과 재미가 있을지 벌써부터 2월 17일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김우빈과 이광수 출동
특히 이번에 브라운관에서 보기 힘들었던 배우 김우빈과 런닝맨 하차한 이광수의 출연으로 더욱 풍성한 내용이 될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삼시세끼에서 이광수편 너무 재미있게 봤었던 터라 차태현과 조인성. 이광수. 김우빈의 케미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어쩌다 사장 시즌2 나주 두 번째 시골슈퍼 영업일지.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새로운 손님들의 이야기들이 기다려집니다. 어쩌다 사장 시즌1처럼 찐친 아르바이트생들과 찰떡호흡 자랑하는 차태현과 조인성의 모습을 빨리 보고 싶네요.
어쩌다 사장 시즌1 시청률
출처 naver tv / 닐슨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