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줌마들이 욕하면서 본다는 드라마 쇼윈도 여왕의 집이 궁금해졌다. 채널을 돌리던 중 전소민의 등장했는데 평소와 다른 느낌이라서 잠시 보게 되었다. 이건 무슨 드라인가 싶어 계속 시청했다. 아~ 불륜 드라마구나.

 

부부의 세계 드라마를 재미있게 봤던 나는 빠져들기 시작했다. 드라마의 단골 소재인 불륜 치정 이야기라 뻔한 스토리겠거니 싶으면서도 보게 되었다. 역시 단골 소재인 이유가 있다. 볼 수록 궁금하네~ 그래서 나는 정주행을 시작했다.


출처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공홈


v 쇼윈도 여왕의 집 드라마 - 공홈 소개글


쇼윈도 여왕의 집은 동화 그 이면의 이야기다. " 공주님은 왕자님과 결혼해서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답니다." 백설공주부터 신데렐라까지 결혼을 행복의 종착역으로 생각하지만, 동화가 끝난 뒤 공주의 결혼생활에 대해 생각해본 적 없는 우리들에게 새롭게 다가온 드라마다.

 

출처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공홈


v 쇼윈도 여왕의 집 드라마

남편의 여자인 줄 모르고 불륜을 응원한 한 여자의 이야기를 그리는 미스터리 치정 멜로드라마로 채널A에서 선보인 월화 드라마다. 전소민의 불륜 연기 변신 성공할까?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송윤아는 여전히 예쁘다. 모든 것을 가진 여왕역을 맡았지만 과연 남편의 불륜으로 그녀의 인생은 어떻게 될까? 밑바닥 인생의 끝에서 유부남 이성재를 만나 그 옆을 차지하려는 전소민과 초호화 높은 곳에 있는 여왕 송윤아. 그 사이의 이성재 (전소민의 불륜 상대이자 송윤아의 남편) 세 사람의 삼각관계를 보면서 열 받고 답답하지만 재미있다.

 

출처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공홈


쇼윈도 여왕의 집이라는 제목이 잘 어울리는 이야기다. 과연 그들은 가면을 벗고 온전한 나로 나올 수 있을지... 내 남편의 불륜녀를 응원하다 뒤통수 맞는 여왕 선주의 변화되는 모습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하다. 부부의 세계와 결은 다르지만 비슷한 느낌. 그들의 마지막이 궁금하다.



출처 채널A 쇼윈도 여왕의 집 공홈


얼마 전까지만 해도 볼 드라마가 없다고 투덜거렸는데 요즘은 이것저것 볼 만한 드라마가 쏟아지고 있는 것 같다. 드라마 풍년이로구나. 볼 드라마 많아서 신나는 아줌마. 역시 드라마 보는 낙에 사는 거지~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