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송민호 편을 보다가 눈이 번쩍했습니다. 강승윤에게 극딜을 하려다 실패했던 송민호 캠핑테이블 세트 때문인데요. 캠핑 다니는 사람들이라면 눈이 반짝이는 제품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파라솔도 꽂을 수 있도록 테이블에 구멍도 있던 데 갖고 싶은 제품입니다.
송민호 캠핑테이블 세트
브랜드와 제품명
OUT DOOR LIFT CLUB SINCE 1949 DISTRIBUTED BY T.F.C
폴딩 우드 테이블 의자 BBQ 캠프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구할 수 없는 제품입니다. 가격은 125 정도라고 하니 송민호 역시 장비 빨 대단합니다. 빈티지 레어템이라고 했던 캠핑 테이블 세트는 의자 4개가 가방처럼 변하는 테이블 안에 쏙 들어가기 때문에 실용적인 것 같습니다.
나무 느낌도 좋고 의자 구성도 좋아서 이동이 편리해보였어요. 가방 일체형으로 피크닉을 가거나 캠핑을 갈 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나 혼자 산다 송민호 오픈카
클래식 오픈카 메르세데스 벤츠 slk 200
나 혼자 산다 송민호 등장하면 물욕이 불끈불끈 샘솟는것 같습니다. 저만 그런 걸까요? 이번에 선보인 마이노 뉴 오픈카는 클래식 카에 관심이 있었던 전현무의 시선도 사로잡았습니다.
클래식 카는 오래니 시간이 주는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송민호 차 자동차는 클래식 오픈카 메르세데스 벤츠 slk 200 입니다.
강승윤 중고차
SUV 제네시스 GV80
가격 6980만 원
주행거리 13000km
나 혼자 산다 송민호 큰손 고객님 강승윤이 생애 첫 차를 사게 되었습니다. 송민호와 함께 중고차 매장에 방문해서 세단과 SUV 사이에서 고민하는 승윤의 귀여운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송민호는 옆에서 '너는 캠핑을 좋아해' 라며 주입하고 큰 차가 좋은 점을 어필했는데요. 결국 강승윤 중고차 (자동차) 구입은 SUV로 당첨되었습니다.
출처 나 혼자 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