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범수 진양혜 나이 프로필 동상이몽2 합류 아나운서
손범수 진양혜 동상이몽2 합류 예고로 두 아나운서 일상에 궁금증이 자아내고 있다. 살림요정으로 변신한 손범수 아나운서와 독립선언을 한 진양혜 아나운서 나이 키 프로필 학교 학력 등을 알아보자.
손범수 (아나운서) 프로필
손범수 나이 60세 환갑으로 1963년 4월 5일 서울 용산에서 태어났다. 키는 177cm이며 손범수 아내 진양혜 아나운서를 만나 슬하에 두 아들이 있다. 손범수는 연세대학교 상격대학 경영학을 전공하고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 과정을 밟았다.
손범수 아나운서는 1990년대 KBS를 대표했던 간판 아나운서로 연세대학교 재학 당시에도 연대 방송부 연세교육방송국 아나운서 생활을 했다. 보통 재대학생들은 2-3개의 동아리를 했지만 손범수는 오로지 YBS 방송국 아나운서만 활동한 것으로 유명하다.
손범수는 전 아나운서로 현재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아나테이너의 원조격이며 건국훈장 독립장이 추서된 독립운동가 손기업의 손자로 알려져 있다.
1990년 KBS 17기 공채 아나운서로 방송계에 첫 시작과 함께 다음해 1991년 신입이었음에도 불구하고 KBS 예능 열전! 달리는 일요일에 캐스팅되며 승승장구하게 된다. 손범수는 학사장교로 대한민국 공군 중위 (공군 장교) 경력이 있었기에 가능했다.
손범수는 깔끔한 진행과 스마트하고 세련된 외모로 예능 전문 아나운서로서 인정을 받기 시작하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아나운서로 성장했다. 1990년 데뷔후 1992년 퀴즈탐험 신비의 세계 MC를 맡으며 위트 있는 멘트와 연기를 겸비한 내레이션으로 시청률을 최대치 끌어올리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손범수 대표 프로프갬 1993년 가요톱 10의 MC로 오랫동안 활약하며 1990년대 KBS 간판 아나운서가 되었다. 하지만 1997년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SBS, KBS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맡아 안정적인 진행으로 꾸준히 사랑받았다. 이후 정규방송 프로그램이 없어지면서 살림요정으로 변신한 모습을 동상이몽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양혜 (아나운서) 프로필
진양혜 나이 55세로 1968년 7월 17일 서울 성북구에서 태어났다. 배우 진수현의 언니이기도 한다. 남편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아나운서 손범수이며 이화여자대학교 수학과를 졸업하고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석사를 취득했다.
진양혜는 1993년 KBS 19기 공채 아나운서로 손범수 후배다. 1994년 동료 아나운서 손범수와 결혼했으며 2000년 7월 KBS 퇴사 후 프리랜서 활동으로 방송인이다.
손범수 진양혜 동상이몽2 합류
손범수 진양혜 동상이몽2 예고에서 볼 수 있듯이 손범수는 방송 경력 34년 만에 정규 프로그램이 없어지면서 집에서 살림을 도맡아 하는 모습으로 신선함을 안겨주었다.
손범수 진양혜 부부는 아나운서계 최고의 커플로 손꼽히는 부부다. 두사람은 아나운서 퇴사하고 프리랜서를 선언한 방송인으로 깔끔한 진행과 함께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부부다. 1년간의 열애 끝에 진양혜 입사 1년만인 1994년 손범수 진양혜는 부부가 되었다.
진양혜는 정규 프로그램이 없어져서 집에서 살림하는 손범수를 보며 이제 혼자 생활을 잘할 수 있겠구나 싶은 마음에 독립을 선언해 손범수에게 충격을 안긴다. 그리고 진양해는 그동안 쌓였던 마음속 응어리를 쏟아낼 예정으로 손범수 진양혜 동상이몽2 일상에 기대감을 안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