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8기 순자 광수 결별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솔로 나라 최종선택에서 서로를 선택했던 순수커플 순자와 광수는 일주일만의 커플에서 친구로 소식을 전했습니다. 결별 후에도 서로를 걱정하고 응원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습니다.
나는 solo 솔로 8기 순자 광수 결별
나는 솔로 8기 순자는 최종선택하는 순간까지 고민을 했다. 감성과 이성이 싸우고 있다 표현하며 오늘 이순간은 감정에 맡겨보겠다 말하며 광수를 선택했다. 그렇게 둘은 순수커플이 되었고 많은 사람들에게 축하를 받았다.
순자는 6월 28일 본인의 SNS 인스타에 안타까운 소식을 올렸다. 순자는 광수와 서로를 알아가게 되면서 생각지 못했던 차이를 이야기했다. 성향과 생활패턴 등 서로가 다름을 알게 되었다 전했다. 그래서 서로 솔직한 대화 후 잘 관계정리를 하고 친구로 지내기로 했다고 한다.
순자와 광수는 이별은 했지만 서로에게 좋은 친구로 지내며 서로의 앞날을 응원한다 밝혔다. 나는 솔로 8기 순자 광수 두사람은 유일한 최종 커플이었는데 결별 소식이 매우 안타깝다.
열공하는 아나쌤(Anna)(@youknow__anna)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순수하고 어린아이 같은 광수와 쿨하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순자가 잘어울렸는데 결별이라니...라이프 스타일과 현실적인 부분의 차이는 어느 커플이나 극복하기 어려운 부분인것 같다. 그래도 순자와 광수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한다.
출처 나는 솔로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