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22기 옥순 직업 나이 인스타 자녀 이혼사유
나는 솔로 옥순 이름표는 매 기수 예쁜 외모로 주목을 받는다. 나는 솔로 22기 옥순 역시 예쁜 외모로 주목을 끌었고 현재는 멀미 사건으로 다시 한번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나는 솔로 22기 옥순 직업 나이 자녀 인스타 이혼사유 등을 알아보자.
나는 솔로 22기 옥순
나이 35세 / 1989년생
직업 8급 행정 공무원 국립대학교 교직원
근무 / 거주 대전
자녀 3살 아들 양육중
나는 솔로 22기 옥순 나이 35세로 1989년생이다. 현재는 대전에 살고 있으며 미혼모로 3세 아들을 홀로 키우고 있다. 아들인 자녀를 키우고 있다보니 체력적으로 힘들어 운동하는 남성을 선호한다.
나이차이나 자녀 유무 등 상관은 없지만 상대방의 자녀 나이가 어렸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또한 새로운 사람과의 연애에 대해 본인이 좋아하면 붙어있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너무 먼 롱디보다는 두 시간 정도의 거리는 괜찮다고 말했다.
나는 솔로 22기 옥순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mor08290722/
나는 솔로 22기 옥순 자녀 이혼사유
연애중 임신을 하게 되었지만 4개월 만에 헤어지게 되었고 혼자 아들을 출산 후 양육 중이다.
22기 옥순 전 남친은 직장 상사의 소개로 만났던 사람으로 결혼을 전제로 만났기에 따로 피임을 하지 않았다고 한다. 하지만 아이가 생기고 전남친은 아이를 원하지 않아 헤어지게 되었고 스스로 아이에 대한 책임감으로 미혼모를 선택했다.
아이를 좋아하는 마음으로 경제적 여건만 되면 방송인 사유리처럼 인공수정으로 둘째도 갖고 싶다고 밝히며 놀라움을 주기도 했다.
나는 솔로 22기 옥순은 3살 된 아들을 키우며 너무 힘들어 연애 생각이 없었다고 한다. 임신 중 전 남친과 헤어짐과 부모님의 출산 반대로 힘든 시기를 혼자 견뎌내야 했다고 한다.
하지만 22기 옥순은 현재 아들이 주는 기쁨과 행복감이 높으며 이 행복과 젊은 날의 추억을 함께 나눌 사람을 찾기 위해 출연하게 되다 밝히기도 했다.
나는 솔로 21기 옥순 나이 직업 학력 인스타 율필라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