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당이 있는 집 박재호 역으로 섬뜩한 연기를 펼치고 있는 배우다. 마당이 있는 집 박재호 배역에 배우 김성오가 맡았고 김태희 남편으로 범인으로 지목되고 있는 인물이다. 배우 김성오 프로필 나이 학력 아내 알아보자.
김성오 프로필
김성오 나이 46세로 1978년 9월 15일 도봉구 중계동에서 태어났다. 키는 179cm, 몸무게 70kg이다. 김성오 아내 최유진은 배우 출신으로 독립 영화에 출연했었다. 2014년 결혼, 슬하에 2016년 아들이 있다.
김성오 학력은 재현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복대학교 공연예술학과를 전공했으며 특공대 출신이다. 2000년 극단 배우세상 단원, 연극 첫사랑으로 데뷔한 김성오 소속사는 현재 고스트 스튜디오다.
김성오는 연극배우 출신으로 기본기가 탄탄한 연기력을 갖춘 배우다. 2009년 SBS 공채 탤런트 11기로 합격했다. 김성오는 드라마, 영화 등 많은 작품에 출연한 다작 배우로 대표작 아저씨 영화를 꼽을 수 있다.
자연스러운 연기력과 소름끼치는 소화력으로 대호평을 받았던 배우다. 이후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해 연기 변신으로 다시 한번 놀라움을 선사했다.
김성오는 다양한 배역으로 조직폭력배, 악역, 코믹한 역할까지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다. 그래서 배우 김성오를 선과 악의 얼굴을 모두 가진 배우라고 한다.
영화 아저씨에서 미친 사이코 범죄조직 수장으로 나왔다면 시크릿 가든 드라마에서는 현빈 옆 김비서로 드라마에서 감초역할을 톡톡히 하며 인지도와 인기를 한 번에 얻게 되었다.
내가 기억하는 김성오 배우는 박서준 주연 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푸드트럭에서 순대집 사장님으로 순대를 썰던 황장호 모습이었다. 외모는 무섭게 생겼는데 말투랑 행동이 너무 웃겨서 기억에 남았다.
마당이 있는 집 박재호 배우 김성오
김성오 출연 작품들이 많으며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히트 작품들도 많다. 하지만 아쉽게도 조연, 단역, 특별 출연으로 비중이 적다. 이번 김태희와 호흡을 맞춘 마당이 있는 집 박재호 배역으로 주연을 맡았다.
김성오 연기를 보면 맡은 배역에 완벽하게 녹아드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이번 마당이 있는 집 박재호을 맡은 김성오의 연기는 회차를 거듭할 수록 소름끼치는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김성오 눈매가 날카로워서 그런가 박재호 연기가 더욱 섬뜩한 느낌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