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X멜로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원작 드라마 정보
가족 X 멜로는 화려한 배우들의 출연과 가족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그려내는 탄탄한 스토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가족 안에서 서로를 이해하며 웃음과 감동을 주어 주목을 받고 있다. 가족 X 멜로 몇부작 등장인물 줄거리 방송시간 등 드라마 정보에 대해 알아보자.
가족 X 멜로
jtbc 토일드라마
방송시간 매주 토.일 오후 10시 30분
몇부작 12부
연출 김다예
극본 김영윤
원작 x
출연진 지진희, 김지수, 손나은, 최민호, 윤산하 외
스트리밍 티빙, 넷플릭스
가족 X 멜로 드라마는 김영윤 작가의 작품으로 원작 없는 오리지널 작품이다. 배우 지진희와 김지수가 오래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작품으로 드라마 시작 전부터 관심과 기대감을 모았다.
가족 X 멜로 몇부작일까? 총 12부작으로 현재 10회까지 방송되었고 2회 남긴 상황이다. 시청률은 4% 대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진희와 김지수의 재회로 남은 2회에 어떻게 엔딩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가족 X 멜로 등장인물
변무진 / 애연 전남편. 미래와 현재 아버지 - 지진희
실부모한 뒤 삼대독자로 누나 손에 귀하게 자랐다. 타고난 운동신경으로 야구를 시작하게 되었고 뜻밖에 재능을 발견하게 되며 고교 졸업과 함께 프로구단에 입단했다.
하지만 야망없던 무진은 야구장 배트걸 알바 애연에서 첫눈에 반해 올인하게 된다. 하지만 사업 대박을 꿈꾸다 결국 사기를 당해 전재산을 날리고 애연에게 야멸찬 이호 통보와 함께 처참히 버려졌다. 이후 11년 뒤 다시 그가 모녀 앞에 나타났다.
무려 가족들이 살고 있는 빌라 건물주로 돌아와 애연과 로맨스를 꿈꾼다. 하지만 11년이라는 시간동안 훌쩍 커버린 딸의 차가운 눈총이 따갑다.
금애연 / 무진 전처, 미래와 현재 어머니 - 김지수
앞길 창창했던 야구선수 무진을 만나 사랑에 빠졌다. 21살에 덜컥 애가 생겼고 부부가 되었다. 믿었던 남자에게 잔인하게 배신당했다.
20년 만에 이혼 도장을 찍고 이혼녀가 되어 산전수전공중전을 겪으며 딸을 키워냈다. 갑자기 무진이 눈앞에 나타나 아침저녁으로 거슬린다.
변미래 / 무진과 애연의 딸, 대형마트 PB식품팀 MD - 손나은
나를 지켜온 엄마를 이젠 내가 지킨다. 우리에게 남자와의 멜로는 개나 줘버려. 18살 사업병 말기였던 아버지 때문에 엄마 가게며 집까지 홀랑 말아먹었다. 엄마와 아빠 이혼그때부터 K장녀로 가족의 평범한 일상의 재건을 위해 뭐든지 다 했다.
근데 이혼 후 11년 만에 다시 나타나 엄마를 내놓으라니! 우리 가족이 사는 빌라를 통째로 산 건물주라니! 아빠는 엄마랑 다시 살려고 빌라를 샀고 다시 돌아왔다고 한다. 한번 해보세요. 대신 실패하면 빌라 내놔요.
흔들리지 않을것 같은 엄마는 끝내 아빠에게 흔들리고 미래는 분노와 질투로 휩싸이며 질투에 눈이 멀어 급발진하게 된다.
남태평 / 태권도 국가대표 출신 마트 매장 보안요원 - 최민호
재벌인 아버지를 두었지만 내 삶은 내가 살게요를 외치는 태권도 국대출신이다. 3년 전 갑작스러운 부상으로 선수 생활을 접고 마트 매장 보안요원으로 살아가고 있다.
태평이 마트 사장의 아들이라는 사실을 미래에게 들키게 되면서 미래와 엮이게 된다. 불안정한 가족을 껴안고 있는 미래를 보며 내심 부러워진다. 처음에는 가벼운 호기심과 마음이었지만 그 마음이 커지게 된다.
변현재 / 무진과 애연의 아들, 미래 남동생 - 윤산하
26살 청춘의 절정에 서있는 신체부터 생각까지 가벼움으로 가득한 집인의 자타공인 애물단지다. 무진을 닮았나?
미래가 학교 가라고 대출받아 쥐어준 등록금으로 사업을 시작하겠다며 몰래 휴학을 해버린다. 휴학을 숨기고 등교하는 척 살아가고 있다. 졸부 아버지 등장으로 한껏 설렌다.
가족 X 멜로 줄거리
가족 멜로 드라마는 개성 강산 인물들이 가족으로 묶여 갈등과 오해 속에서 서로를 이해하는 과정을 그렸다. 현실을 반영한 듯 가족 X 멜로 촬영지가 서울 한남동으로 알려져 있어 더욱 현실감을 높여준다.
서로 사랑해서 가족이었지만 헤어짐으로 가족이라는 울타리를 벗어났던 아빠가 건물주가 되어 나타난다. 그의 전처 김지수는 과거의 상처를 딛고 독립적인 삶을 살아가며 딸을 키워냈다.
그런 모녀 앞에 아빠가 11년 만에 다시 돌아와 모녀의 삶을 흔든다. 가족과 멜로가 될 수 있을까? 이 드라마에서는 가족, 멜로 모든 것을 독창적으로 그려내고 있다. 서로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 속에서 서로를 보듬고 이해하는 과정을 진솔하게 그려냈다.
가족 X 멜로 등장인물 베테랑 중견 배우 지진희, 김지수 연기 호평을 받고 있다. 주연 손나은과 최민호 역시 자연스러운 연기력으로 성장했다는 호평이 쏟아지고 있다.
주연 배우들의 자연스럽고 섬세한 감정 연기와 내레이션, 연기력등이 가족 X 멜로 드라마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는 만큼, 남은 2회가 어떻게 마무리될지 기대감을 높인다.
가족 X 멜로 OTT는 넷플릭스와 티빙으로 언제든 다시 보기가 가능하며 12부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