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8기 광수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18기 광수

나는 솔로 18기 광수는 위기가 찾아왔고 18기 상철은 새로운 시작이 찾아왔다. 광수 상철의 상반된 위기와 기회로 새로운 이야기가 펼쳐졌다. 나는 솔로 18기 광수 상철 나이 직업 인스타를 알아보자.

 

나는 솔로 18기 광수

나는 솔로 18기 광수

나이 37세

직업 기계 장비 리스 운영팀 과장급 9년 차 책임

학력 고려대학교 경제학과 졸업

 

나는 솔로 18기 광수

회사 롯데 그룹 계열사

취미 출사 여행

고향 부산

본인소개 성장형 캐릭터

 

나는 솔로 18기 광수

 

나는 솔로 18기 광수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a.dohyun

 

나는 솔로 18기 광수

나는 솔로 18기 광수는 영자에게 완전히 빠져버렸고 18기 영자는 그런 광수가 부담스럽기 시작했다. 둘이 서로 호감을 보이고 있던 차 광수의 고백이 이어졌다.

 

 

나는 솔로 18기 광수

하지만 그런 광수에게 영자는 살짝 조금 무서워지기 시작했다 답했다. 마음은 고맙지만 나의 어떤 모습을 보고 그런지 모르겠다 물었고 광수는 계속해서 감성적인 답변으로 호감을 표했다.

 

영자는 감성적인 대화를 하면 말이 통하지 않는다 지난번 데이트때 광수에게 언급한 바 있다. 하지만 아쉽게도 광수는 F성향이 강한 감성적인 답변들로 T성향의 영자를 혼란스럽게 했다.

 

나는 솔로 18기 광수

광수에게 영자는 솔직하게 조금 무섭다는 생각이 들고 부담스럽다 털어놓았다. 그럼에도 나는 솔로 18기 광수는 영자에게 일편단심을 보여주었다. 과연 두 사람은 최종커플이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나는 솔로 18기 상철

나는 솔로 18기 상철

나이 37세

직업 조선회사 12년차 과장

회사 H 조선사

 

 

나는 솔로 18기 상철

취미 헬스, 1일 1카페, 여행

거주지 부산

고향 부산

 

나는 솔로 18기 상철

 

나는 솔로 18기 상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huni_87

 

나는 솔로 18기 상철

18기 상철은 처음 영숙과 데이트를 하면서 영숙이 본인에게 호감이 있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영숙의 마음은 영수로 향했다. 하지만 아쉽게도 남자 선택 데이트에서 영숙을 선택하며 두 사람은 다시 한번 데이트를 하게 된다.

 

나는 솔로 18기 상철

상철은 영숙님에게 그대로 직진하겠다는 인터뷰를 하고 데이트를 간다. 이후 상철은 유머러스한 모습과 다정다감한 모습으로 다른 나는 솔로 여성 출연자들의 호감을 얻게 된다. 상철은 영숙과 데이트를 하면서 영숙은 상철이 더 괜찮은 사람 같다 말하며 두 사람의 사이에 새로운 감정이 싹트는 듯 보인다.

 

 

나는 솔로 18기 영자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18기 영자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18기 영자 나이 직업 인스타 나는 솔로 18기 영자 나이 직업이 공개된 후 동안과 귀여움의 매력으로 18기 광수와 첫 데이트부터 케미를 폭발하고 있다. 두 사람이 바로 현커로 이어질지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8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나는 솔로 18기 영숙 직업 나이 인스타 은행 나는 솔로 18기 영숙은 영수에게 호감을 보이고 있고 상철은 영숙에게 직진을 예고한 상황이다. 그래서 나는 솔로 18기 영숙 직업 은행 나이 인스타 등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학력

 

나는 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학력

나는 솔로 18기 옥순 인스타 직업 나이 학력 나는 솔로 18기 옥순 등장과 함께 큰 주목을 받았던 출연자다. 18기 옥순이 배우였다는 점과 육회담이라는 요식업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habine.tistory.com

나는 솔로 18기 영수 영호 직업 나이 키

 

나는 솔로 18기 영수 영호 직업 나이 키

나는 솔로 18기 영수 영호 직업 나이 키 나는 솔로 18기 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시작되었다. 처음으로 18기 영수를 시작으로 남자 출연자들의 직업 나이 거주지 등 본인 피셜이 시작되었다. 나는

habine.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